빙에서 주는 포인트 받기

in #kr3 months ago

image.png

ms에서 제공하는 브라우저 bing 인데요

다들 쓰기는 하지만.....

이걸 꼭 쓰는건 아니죠

특히나 검색 용도로 쓰는건 아닌지라

그런데 말이죠

image.png

빙을 쓰면 리워드를 주는게 있습니다

물론 리워드라고 해서 엄청난걸 주는건 아니지만......

image.png

ms rewards

라는 명칭인데요

https://rewards.bing.com/

이 페이지로 들어가면 자기의 리워드를 볼수 있습니다

빙으로 검색을 하거나 추천 검색어를 검색한다던가

하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하루 최대 210포인트라는데...)

10000포인트를 위해선 최소 48일 이상이 걸리겠네요

image.png

이렇게 데일리셋으로 추천검색어를 주는 경우도 있고

image.png

추가적인 내용들을 검색어로 주는 경우도 있죠

image.png

이렇게 내가 뭐를 받고 싶다고 미리 선택하면 몇점까지 모았나

를 비교해볼수도 있죠

image.png

image.png

image.png

아래쪽에는 추가적으로 다양한 자선단체 기부

옵션도 있는데요

image.png

뭐....

저는 이미 이마트 상품권으로 목표를 정한지라

ㅋㅋ

모은 포인트를 교환해봅시다

Screenshot_20240717_125005_Bing.jpg

이마트 상품권을 선택해줍니다

선택하겠는지 물어보고

전화로 인증한번 해주면 등록된 이메일로

교환 코드가 날아옵니다

교환코드를 가지고 이마트의 계산대 옆에 있는

상품권 교환 키오스크에서 입력하고 받으면 됩니다

저는 이미 한번 교환해봄...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475.37
ETH 2485.94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