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서 나왔던 글이 출판되었데요(전자책이라고 하네요)

in #kr6 years ago

https://steemit.com/kr/@solnamu/kyunga

스팀잇에 연재하셨던 글을 모아서

"딱히 꿈이 있는건 아니고"라는 책을 내셨다네요

KEEP!T 블록체인 상식사전도 벌써 나왔었다고 하네요

@kr-ebook

에서 제작하고 있나봅니다

이야

스팀잇 세상이 점점 현실세계로 연결되고 있습니다

조금씩 조금씩 슈퍼히어로들의 모습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초 현실에서 현실로 연결해주는 ....

Sort:  

I love almost kr

스팀잇의 가능성이 궁금하네요. 아직은 실감이 잘 나지 않는 뉴비^^;;

조금씩 현실세계와 만나고 있습니다

스팀잇이 점점 현실이 되고 있습니다

와~~ 정말 축하드릴일이네요!!!

점점 생활속의 스팀잇이 되고 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893.52
ETH 3354.14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