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에 다녀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아 많이 썩었다고 위잉~~~~~~~~~

우잉~~~~~~~~~~~~~~~~

우앙~~~~~~~~~~~~~~~~~

위엉~~~~~~~~~~~~~~~~~

마구 갈아냈습니다

ㅠㅠ

image

아 죽을맛이네요

갈아내고 씌워야한다고합니다

텅장이 마이너스로 변하겠네요

Sort:  

저는 아직 텅장이 많이 부족해서
아말감...

요즘은 치과에서 아말감은 이야기도 안해요
ㅠㅠ
금먼저
그다음 세라믹이랑 레진까지만 설명하고 끝

전 자연스럽게 아말감이요!하죠 ㅋㅋㅋ

대신에 곧미남! ^^* ㅎㅎㅎ 저도 정기검진 받으러 가야겠어요 치과치료는 무조건 제때제때!!

치과는 무써워요
여러모로ᆢᆢ
ㅠㅠ

치과치료는 사실 통증보다는 돈이 무섭습니다.............

저도 무서워요 여러모로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278.56
ETH 3504.01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