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ton) 유망코인 애스톤 - 국가 공인문서에 들어간다고!? 정보 떠먹여 드리겠습니다!

in #kr6 years ago

Aston- 애스톤 코인, 국가 공인문서, 엑스체인, X-chain, 코인베네, 코인레일

안녕하세요! CoBo입니다. 오늘은 최초로 진행하는 컨텐츠인, '추천 코인 소개!' 입니다.
너무 에어드랍과 ico같은 특정 소재에만 블로그 글이 치우쳐 이번 컨텐츠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기프토, 이오스, 펀디 등 다양한 코인들을 한 번 이 코너를 통해 다뤄보겠습니다.

자 그럼 과연, 이런 치열한 경쟁후보들을 뚫고 CoBo가 소개해드릴 첫 코인은 과연 무엇이냐!?
여러분께 소개드립니다. 애스톤(Aston) 입니다.
애스톤 이미지 2.jpg

애스톤을 한 마디로 정리하자면, '종이 문서는 가라! 앞으로 모든 전자 문서는 우리가 완벽하게 관리한다!'
라고 표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저는 애스톤의 이런 계획을 들었을 때, 솔직한 생각으로
'엥.. 전자문서가 돈이 돼?' 싶었습니다.. 아마 여러분들도 그렇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꺼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일단 이 글의 기대치를 보다 높이기 위해
전자문서 시장의 전망을 먼저 소개드립니다!
전자문서 시장 성장 크기.png
어떤가요? 이 정도 규모와 성장률이면, 꽤나 성장동력이 있는 분야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지 않나요?

관심이 생기셨다면, 쭉 따라와주세요!
다음 자료는 애스톤에 대한 간단한 소개 동영상을 제가 자른 것입니다.
간단히 의역한 10컷 짜리 편집본을 보시면 이해가 쉬울 것 같아 첨부합니다

애스톤 영상 1.png
애스톤 만화 2.png

어떠신가요?
애스톤에 대한 이해, 쉽게 되시나요??
그럼 이런 애스톤이, 과연 어떻게 실생활에서 사용될 수 있는지 보다 구체적으로 알아보도록 합시다 ㅎㅎ

코인링크.png

먼저 보안이 가장 중요시되는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애스톤 시스템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코인링크는 좋아하는 거래소가 아니지만, 그래도 ..)

두리안 백서 내용.png
또한 NH농협과 파트너쉽을 체결해 국내 최초 모바일 문서 인증 플랫폼을 구축해내는데 성공했습니다.
이게 뭔 소리인가 싶어 좀 더 찾아봤습니다 ㅎㅎ

두리안 뱅킹.png
두리안은 실제로 앱스토어에서 받아볼 수 있는 어플으로, 블럭체인 기반의 문서 보관 업을 실행해주는 앱입니다!
이러한 기술은 현재, 농협 어플인 NH ALlOne뱅크에 성공적으로 탑재되어 있다고 하네요 ㅎㅎ
(저 이거 은행원이 깔아달라고 해서 써봤어요! ㅋㅋ)

애스톤 의료앱.png

또한 애스톤은, 의료 서비스에도 사용됩니다!
각종 증명서를 발급해주고, 보험 신청도 할 수 있습니다.

의료 서비스에는 왜 이런 애스톤이 필요할까요??

병원과 애스톤.png
병원에 한번 쯤 가셨던 분들이라면, 공감하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접수증 끊고, XX과 가면 종이 주고 또 다른 과 가서 치료받고.. 그럼 거기서 처방전을 주면
다시 처방전 쫄래쫄래 들고가서.. 약 타오고..

이런 불편함을 애스톤은 단번에 해결해줄 수 있습니다!
거기다 이미 국내 대형병원 90여개를 대상으로 플랫폼을 구축중이며, 연내 곧 상용화 예정이라고 하니
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ㅎㅎ

엘쥐 협약.png

이와 같은 문서 편리성은, 모바일 인증 서비스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휴대폰 인증한다고 짜증났던 기억이 있냐고 제가 여러분에게 묻는다면,
100명이면 100명 다 "네!" 하고 대답하실 것 같은데요 ㅎㅎ

애스톤은 이런 곳에서도 강점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그런고로, 애스톤은 LGU+와 파트너쉽을 채택!! 하고 있습니다.
과연 우리 삶은 조금 더 편해질 수 있을까요??

애스톤 얼라이언스.jpg

애스톤은 바로 얼마전, 2018 월드 IT 쇼에서 부스를 운영하고 발표를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여러 곳을 둘러보니 대체로 갔다 오신 분들은 꽤나 만족하신 눈치더라구요 ㅎㅎ
아무튼, 이런 곳에서 어떤 발표가 있었느냐??

피피티 수정본.png
애스톤 상 내역.png
애스톤의 협약 기업 소개, 수상 내역 등에 대한 소개와 함께
(저 내역 보고 저는 와.. 했는데 여러분은 어떠세요?)

ㅎㅎ.png
이런 발표가 있었다네요!
제가 직접 들은 발표가 아니라 확신을 가지고 말씀드릴 수는 없지만,
저런 내용의 발표가 있었다고 합니다 ㅎㅎ

저는 그래서 위와 같은 이유로 좀 더 관심을 갖고 지켜보려고 합니다!


아울러 찌라시(?) 몇 개를 추가로 제공한다면,
코인판 발 요약.png

후오비 상장!! 가장 큰 떡밥도 있고..
이외에도 국가 2개의 공식 문서 시스템으로 애스톤이 채택될꺼라는 말도 있고..
엠바고 중이라 말을 못한다는 소식도 있고..

애스톤 텔방.png
위 텔레그램은 5월 30일 오늘! 올라온 따끈따끈한 텔레그램입니다!
이글 오늘 보신 분들은 발표전에 사두시면 치킨 한 두 마리정도는 무조건 드시지 않을까 생각하네요 ㅎㅎ

아무튼 저는 위와 같은 이유들을 근거로 애스톤 코인을 추천 코인으로 꼽았습니다.
부디 여러분들의 투자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글이 되었다면 좋겠습니다 ㅎㅎ

ps. 이외에도 애스톤 기반 에어드랍 소식 및 X chain 기술에 대한 포스팅을 추가로 작성할까 했지만,
길이가 너무 길어질 것 같아 첨부하지 않습니다 ㅠㅠ
여러분들께서 요청해주시면, 몇몇 추가 찌라시와 함께 기술의 우수성, 에어드랍 내용등에 대해 포스팅 할께요!

애스톤 이미지.jpg

마무리로, 그럼 이런 애스톤이 장점만 가득하냐? 라고 제게 질문하신다면,

꼭 그렇지만은 않습니다.

일단 차트가 많이 무너진 상태고,
거래소도 현재 Coinbene, Coinrail 두 군데로 거래하기 편리한 거래소가 아니라
매수세가 붙기 힘든 부분이 분명 있습니다.

이러한 약점들까지 꼭 잘 고려해보시고 신중한 결정 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 마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음.. 그냥 소통해요! 외로운 스팀잇.. ㅠㅠ

다음에 또 뵈요!

Sort: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0836.17
ETH 2567.48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