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join] 신입뉴비 @agood 인사드려요~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 승인 드디어 떨어지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정말 너무 기쁘네요 ㅎㅎ!
블로거 친구의 영업?성공으로 저도 가입을 했습니다.
승인 떨어지자마자 이렇게 글을 씁니다!
뉴비라는 칭호도 낯설지만 ㅎㅎ저는 뉴비지요.

평소에 글쓰고 기록하는 걸 좋아하는데
어떤 글을 쓰게 될지 고민을 하면서 잘 기록 해두려고 합니다.
소개하는 글은 정말 중요하다고 해서
음, 편하게 자기소개 하는 마음으로 글을 쓸게요 ^^

보드타는거 정말 사랑합니다 ㅠㅠ

평소에 운동을 틈틈히 하는 편이에요.
10대때 굉장히 통통한 체격이었는데
그걸로 좋아하던 오빠한테 상처를 받았던 적도 있어서
열심히 운동한 결과..(지금도 다이어트 압박이 조금있어요)
여전히 운동을 좋아한다는 결과에 이르렀어요 ㅎㅎ
특히 수영과 스키타기를 아주 좋아합니다~
그래서 주변에 활동적인 친구들이 많아요^^

추운 날엔 더운 나라로!라는 공식을 아주 좋아해요.
틈만 나면 땀이 날정도로 더운곳으로 여행하기를 좋아합니다~
태국 좋아하시는 분 어디 안계시나요?

국내여행도 좋아해서
여기저기 돌아다니기를 좋아해요
스팀잇 둘러보니까 여행 좋아하시는 분들 많은 것 같은데
앞으로 정보도 자주 공유하고 그러면 좋겠어요^^

참, 제가 이번주에 가장 친한 절친과 제주도로 떠나요!
제주도 여행기로 곧 포스팅을 할 예정인데
제주도에 좋은 곳 아시는 분들 추천해주세요 ㅎㅎ
참고해서 플랜 짜볼게요 :)

저는 30대 초반 부산에 살고 있어요!
부산에 사시는 스팀잇분들 환영합니다 ㅎㅎ
아직 아무것도 모르는 뉴비이지만
열심히 스팀잇 커뮤니티에서 활동해보려구요~
반갑습니다~

아 이렇게 쓰면 되는건지 모르겠지만
두근두근 제 소개는 끝났습니다^^

Sort:  

Congratulations @agood!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우와 정말 미인이시네요 !
앞으로 좋은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뉴비분들은 항상환영입니다 많은활동부탁드립니다

네 반갑습니다^^

뉴비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새로운 세계의 오신걸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ㅋㅋ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할게요!

반갑습니다~ 난중에 제주도플랜보고 저도 참고해야겠어요

네 ㅎㅎ! 4박5일로 다녀오는데, 제주도 포스팅도 곧 올릴게요^^

네네 챙겨보겠습니다 !

악!!

완젼 미인분이셔요 ㅋㅋ 추운날 더운나라는 진리죠!!
앞으로 자주 올게요 ^^

감사합니다^^(어플이 요즘 좋아요ㅎㅎ!)
저도 추운날엔 더운나라로 잘 도망?간답니다
자주 오세요~저도 자주갈게요! ^^

반갑습니다 ^^ 미인이세요 ㅎㅎㅎ

반가워요!! 상처준 그 오빠 어디갔나요 !!! 혼내줘야겠네요~~~ㅎㅎ
저도 30대 초반인데, 보팅 & 팔로우하고 갑니다 제 블로그도 놀러오세요 ^^

네 반갑습니다 ㅎㅎ! 저도 팔로우했어요

앞으로 자주자주 봐요!!ㅎㅎ

태국 좋죠ㅎㅎ 여행 이야기 많이 올려주세요!!!

네 ㅎㅎ반갑습니다~

엄청난 미인이시네요 ㅎㅎㅎ 반갑습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릴게요~~ 팔로우하고 가겠습니다.

저도 팔로우했어요^^정말 반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6934.21
ETH 3091.02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