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암 환자를 위해 머리카락 기부 후기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good 예은입니다^^
얼마전 상사의 스트레스에 못이겨서
요 근래 계속 우울해 있다가
안되겠다 싶어서 머리스타일을 바꾸려고
여기저기 검색을 해봤는데요.
검색을 해보던 찰나,
머리카락을 기부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
혹시 스티미언 분들중엔 이 사실을 알고 계신 분이 있나요?
전 몰랐습니다 ~ ㅎ_ㅎ 새로운 사실!

그래서 4년 넘게 길러온 머리를
과감하게 잘랐습니다!
미용사 언니가 말렸지만
제가 이런 취지를 가지고 머리를 자른다고하니
기분좋게 흔쾌히 정말 싹둑 자르시더라구요 ㅎㅎㅎ

..좋은 뜻에서 하는건 맞지만
오래 길러온 머리를 자르니까 기분이 묘하더라구요 0!

자른 머리카락으로 가발을 만들어서 아이들에게 주는 거라고 하는데요.
머리 자르실 분들은 이 내용을 참고해주시면
스타일도 바꾸고 좋은일도 하고 일석이조일 것 같습니다^^

자르기 전 모습입니다.
.....

3

2

1

길었던 머리여 이제 안녕..
안녕...

자..이제 자른 머리를 보러갈까요?

3

2

1

//

정말 과감하게 잘랐어요..
25cm는 기부해야한다고 하더라고요.

20160223_170927.jpg

소아암 환자를 위해 기부하려면 조건이 필요합니다.

  1. 25cm 이상 잘라야 합니다.

  2. 머리카락을 묶은 고무줄 위로 자릅니다.

  3. 잘 포장해서

  4.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주소지로 보내면 됩니다.

사이트에 그림으로 자세히 설명되어 있더라구요.

날은 춥지만 마음은 따뜻했던 하루였습니다^^
스티미언 분들도 주말 잘 보내세요^^

머리는 다시 기르면 되니깐요^^
제 머리카락이 부디 누군가에게 희망이 되길 바랍니다..


하......그나저나
내일이 월요일이라는 게 실화인가요 ㅜㅜ?

아직 초보뉴비라서..
스팀잇에 적응하기가 힘들지만
가상화폐공부도 틈틈히하고 있어요~
맞팔과 보팅은 사랑이지요
먼저 다가가겠습니닿ㅎㅎ!

글이나 사진이 영구박제된다는게 사실인가요 ㅠ
흑역사를이렇게 남기고 싶지 않은데..특히 머리자른 사진같은..
그래서 사진은 내립니다.. 양해부탁드려요

Sort:  

좋은일 하셨네요...팔로우합니다...

정말 좋은 일 하셨네요!! 새해엔 좋은일만 가득하실거라고 믿습니다! 좋은분에겐 좋은일만 ! :)

감사합니다^^ kkt님도 새해에 좋은 일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마음이 너무 예쁘세요! 저도 열심히 길러서 몇년 후에는 기부를 해볼 기회가 왔으면 좋겠어요ㅎㅎ 지금은 단발머리라...^^ 팔로우 하고 갈게요! 자주 소통해요~:)

ㅎㅎ저도 다시 열심히 길러부려구요~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자주 보아요 이루니님^^

마음이 너무 예쁘세요 ;~;

감사합니다^^..
저도 몰랐던 사실을 마침 알게 된 부분이라 진행할 수 있었어요~

와우~멋집니다!
찬바람이 쌩쌩 불지만
마음은 따뜻해지네요^^

네 감사합ㄴㅣ다^^ 감기조심하세요^^

와 쉽지 않은 일 하셨네요!! 다행인건 내일 일요일이에요 :)

네^^ 마음을 가라앉히고 출근했어요~

아니 진짜 .. 와ㅋ
이뻐요
마음이ㅋㅋ
추천 꽝꽝!!

ㅎㅎ감사합니다!

음~~ 머리카락을 길러야 할까요...
좋은일은 여러사람을 즐겁게 하는 것 같습니다.
마음 따뜻해지고 갑니다.^^

한번 이 프로젝트에 기여해보세요~
머리자를 때 느낌이 달랐달까요^^

얼굴도 이쁘고 마음도 이쁘시네요

감사합니다^^

마음이 담겨서 그런가
짧은 머리가 더 상콤하고 이뻐요^^!!

감사해요^^ 내심 머리가 안 어울릴까봐 걱정했어요 ㅜ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986.52
ETH 2406.8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