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travel] 사진으로 담은 뉴욕 플랫아이언 빌딩

in #kr7 years ago (edited)

80BECC35-F907-4FB4-A4A5-EE6CB7B867B6.jpeg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agee00입니다. 🤗
징검다리 연휴에 출근을 해서 멜랑꼴리한 기분으로 일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예전에 뉴욕에 갔을 때(이렇게 쓰니까 꽤 있어 보이네요 후훗) 개인적으로 굉장히 마음에 드는 사진을 찍게 되었습니다.

바로 이 사진 한 장인데요,
플랫 아이언 빌딩이 너무 신기해 보여서 구경하러 갔었는데, 때마침 옆으로 새가 멋지게 날개를 펴고 날아가서
순간적으로 카메라를 켜고 담게 되었습니다.

건물 구경 자체는 기대보다 흥미롭지 않았지만,
이 사진 한 장을 건짐으로서 매우 기억에 남는 순간이 되었습니다.


좀 전에 장문의 포스팅을 해놓고 올리려고 하는데 에러가 나서 짧게 마무리하려고 합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멋지네요!^^ 뉴욕 느낌 물씐 느끼고 갑니다~ㅎㅎ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2월 4주)

오늘도 와주셔서 감사해요😍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8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직찍이라니! 금손이시네요

운이 좋았습니다!!
저도 너무 마음에 드는 사진이에요😆 감사합니다 :)

절묘한 샷이네요. 1!! 멋진 사진인거 같아요.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칭찬 받으니까 안그래도 가벼운 금요일 퇴근길이
더 신나네요😊

멋진데요
작품인정!!

정말정말정말 감사합니다
기분이가 너무 좋네요😍

와... 끝내준다... 찰나의 순간 최고!!

나한테 사진은 운빨+장비빨!!
여작가님한테 칭찬받으니 좋구만🤗

유작가님 이러시면 곤란합니다!!!!

ㅋㅋ 여기서 이러심 곤란합니다 😅

글쓰다가 날라갈땨만큼 아쉽고 짜증날때가 없죠. 짧은 글이지만 좋아요~!

진짜 이거의 세 배 되는 길이의 글이었는데
포스팅도 저장도 안돼서 급 당황했네요
나쁜 비지!!! 😰

와 새 합성인줄 알았어요. 사진 정말 멋지네요. 플랫아이언빌딩이 참 예뻤던 기억이 있어요!

플랫 아이언 보셨군요!
삼각형 모양 건물이 참 신기하더라구요.
안에 들어갈 수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건물 안도 구경할 수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사진이 멋져서 보다가, 직접 찍으신 사진이라는 말씀에 깜짝 놀랐습니다!ㅋㅋ 새가 날아가는 타이밍을 어떻게 이렇게 잘 맞추신건지ㅋㅋ 암튼 잘 감상하고, 감탄하고 갑니다!ㅋㅋ

어쩌다 보니 새가 날라들어왔어요!
운이 좋았지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운이 정말 좋은 날이었네요^^
벽에 걸어도 멋지겠어요~
여행의 기억으로 힘내세요^^

크게 인화해서 벽에 붙이고 싶은데
그러면 집주인님이 안 좋아하실 것 같아서
참구 있어요 😥
감사합니다 :)

전문 사진작가가 찍은 작품인 줄 알았어요! 해상도만 좋으면 크게 뽑아서 벽에 걸어두고 싶어요 ! 새가 하늘로 높이 날아오르는 모습이 뭔가 희망적이기도 하고 ㅎㅎ 너무 좋네요, 진짜 :)

어머낫 과찬의 말씀이세요~
어쩌다보니 운이 좋아서 순간 포착을 했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495.98
ETH 2320.95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