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art] 토요 디자인 프로젝트 #4 @agee00님 커버 디자인

in #kr6 years ago

와....이렇게 멋진 대문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도까진 기대하지 않았는데
정말 감동받았어요!!
스팀잇 하고 나서 가장 뭉클한 순간이고
이벤트 신청하길 정말 잘한 것 같아요!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Sort:  

축하드립니다. 지금까지 중에서 제일 부러워요~ ^^

정말 마음에 들어서 스팀잇 말고도 아이폰이랑 노트북에도 깔아두었어요!! ^.^

좋아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ㅠㅜ 그런 말씀들으면 너무 뿌듯하고 행복해 집니다 ㅠㅜ
아! 그리고 지금 @agee00님 포스팅 가서 봤는데 다운 받을때 화질이 줄어서 올리니깐 화질이 깨져서 보이네요!!
메일 주소 알려주시면 제가 원본 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급한 마음에 지하철에서 모바일로 다운받아서 해보느라고 올렸는데 깨지네요! 메일로 알려드릴께요
정말 너무 좋아요 고생하셨습니다! 😍

메일 보내드렸습니다~확인 부탁드려요^^

메일로 보내주신 이미지로 교체했어요~
이번엔 잘 올라간 것 같아요^^

방금 보고 왔어요~!! 다행이네요^^ 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572.67
ETH 3086.22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