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travel] 평화로운 홋카이도 비에이

in #kr6 years ago

D29ED0B0-B7D7-4135-8309-3B028F04635F.jpeg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agee00입니다.
1일 1포스팅을 위해서 오늘도 좋아하는 곳의 사진을 꺼냈습니다🤗

홋카이도의 비에이라는 지역을 겨울이 아닌 여름에 다녀온 적이 있는데요, 눈 쌓인 비에이도 보고 싶었지만 이 초록의 언덕이 정말 보고 싶었습니다.
꼭 윈도우 화면을 보는 것처럼 익숙하지요^^

개인적으로는 마음이 시끄러운 요즘입니다. 빨리
잠잠해지고 다시 평화로워졌으면 하는 바램으로 사진에 마음을 담아 올려봅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저도 여행을 좋아하는데 앞으로 좋은 글 많이 올려주세요!

감사합니다~ 1일 1포스팅하고 있으니 많이 놀러와주세요!

구욷!!!

😍👍🏻

윈도우 바탕화면 생각나네요~ ^^

저도 보자마자 그 생각을 했어요 ㅎㅎ

agee님 신경쓰이는 일이 있으신가요?
얼른 마음이 좋아지셨으면 좋겠네요ㅜ
오늘은 푹 주무세요!

다양한 내적갈등이 ㅠㅠ
사회생활은 역시 어렵네요!!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9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기도 맑아 보이고 그림처럼 평화로워보이네요

코가 뻥 뚫리는 상쾌함이 있었어요~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직접 찍으신 사진인가요?? 가슴이 뻥뚫리는 시원한 느낌이 드는데요...
이런곳... 서 있기만 해도 힐링이 절로 되겠어요

네네 여기 갔을 때는 심지어 사람도 별로 없어서
혼자서 실컷 힐링했네요😊

사진 정말 윈도우 화면 같네요 ㅎㅎㅎ 맑은 하늘 너무 보고 싶어요

오늘은 날도 뿌옇고 바람도 많이 불어서
기관지가 힘들더라구요
내일은 좀 나아지길 바래보아요!!

하늘이 너무 맑네요 ㅜㅜ 우리나라는 언제쯤 저런 하늘 볼수 있을까요..?

우리나라도 저랬을 때가 있었을 텐데
최근 몇 년 간은 참 봄이어도 맑지가 않네요 ㅠㅠ

맞아요 ㅜㅜ 해결 방법도 마땅히 없고 답답합니다 ㅎㅎㅎㅎ 글이라도 보며 시원한 마음으로 달래봅니다~😆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짱짱맨님 환영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541.28
ETH 3559.45
USDT 1.00
SBD 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