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나에게 어울리는 직업은?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agee00입니다.
원래는 1일1포스팅을 목표로 하고 있는데 오늘은 2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

저는 평범한 회사의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지금까지 일한 기간보다 앞으로 회사 다닐 기간이 짧을 수도 있는 시점에...생뚱맞게도 과연 나의 적성은 무엇인지, 나에게 맞는 직업은 무엇인지에 대한 궁금증이 들었습니다. (요즘 좀 자신이 없는 시기여서 그런 것 같습니다🤬)

암튼 인터넷에 떠돌아다니는 재미삼아 보는 사이트를 통해서 저의 성향과 저에게 추천하는 직업을 찾아보았습니다.

37F29722-2BD8-4779-9CE5-4D0FF550651B.jpeg

이렇게 보니 저는 참 전통을 중요시 생각하는 사람인 것 같네요. 의외로 예술적인 재능이 있을지도 모른다는 기대도 ㅎㅎ

BF9D23E0-A0DF-4AC3-AE44-81DA3BB09C7D.jpeg

그냥 재미로 본 거지만 이렇게 보니 추천 직업이 지금 하고 있는 일과 많이 다르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주기적으로 싱숭생숭한 걸까요 ㅎㅎ 나온 결과 중 마음에 드는 건 음식전문가? 인 것 같아요😀

다들 원래 꿈꾸던 일을 잘 찾아가셨나요~
문득 궁금해지네요!

남은 오후도 힘내는 미생 되시기 바랍니다💪😀

Sort:  

꿈을 찾아가는게 쉽지 않다고...
이상을 찾으면 행복하죠!!!!♡♡

사실은 놀고 먹고 싶은게 제 꿈인데
이루기가 쉽지 않네요!! 🙄🙄🙄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1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전통을 중시하는 레이아웃 디자이너 @agee00님 안녕하세요!

오... 한번해볼까????
난 뭐라고 나올까?

흠..;; 몇개하다가 포기 ㅠ
당췌 뭘 선택해야할지 모르겠네 ㅠ

나도 몇 개는 애매해서 움찔했었어~
여작가님은 잘하고 있으니 굳이 안봐도 됨😊

신기하네요 ~~!!!저도 제꿈을 찾아가는중이예용~ㅎ
@agee님 힘내세용~!

감사합니당~ ㅎㅎ
제게 맞지 않는다 생각한 일도 이렇게 오래하는 걸 보면
숨겨진 제 천직인지도 모르겠어요😱🤗

미생..(😭)
화이팅입니다!!💪🏻

크리스님도 화이팅입니다!!! 🤗🤗🤗

링크좀 부타갷요 ㅋㅋ 저도해보고싶네요
중딩때이후로 안해본듯.. ㅋㅋ

그냥 재미삼아 해보세요
https://www.arealme.com/career/ko/

이 링크에요~

꿈꾸던 일을 지금 찾아가는 과정입니다.
40살 전까지는 잘 찾아갈 듯 하네요 ㅎ
얼마 안남은 시간동안 달려봐야죠^^

저는 현실에 안주하는 생활 중인데
꿈을 찾아가는 과정이라고 하시니
매우매우 부럽습니다!!
꼭 원하시는 일을 원하시는 때 이루시길 바래요👍🏻

회사생활을 한 6년가까이 했었는데.... 직장인들의 맘은 다 그런 것 같아요. 저는 회사 그만두고 나와서 게하 하는 중에도 답답해서 얼마전에 태어나서 첨으로 점 보러갔었답니다 하하항

그쵸 회사 밖도 힘든 곳인 것 같아요
아니 회사 밖이 더 위험하죠😰
점 보고 오신 결과는 괜찮았나요~?
답답함은 좀 해소하셨는지...

네 좀 많이 해소가 되었어요. 처음 가 본 제 기준에선 엄청 용하셨다는 ㅎㅎㅎㅎㅎ

다행이네요!!! 진짜 용하신 분인가봐요
저도 나중에 필요하게 되면 소곤소곤 여쭤볼께요🤫

ㅇㅋㅋㅋ 연락주세요~! ;)

ㅎㅎ저도 해보고 싶은.ㅎ
재미로..ㅎㅎ

요론거는 진지하게 접근하면 안돼요
가볍게 함 시도해보세용🤗

제가 꿈꾸던 일은 백수입니다~ ㅋㅋㅋㅋㅋ 그냥 놀고먹었으면 좋겠네요^^

저는 사실 건물주가 꿈이에요!! 😊😊😊

꿈은 이루어지죠^^ 우리 친하게 지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요! 건물주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102.31
ETH 2432.92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