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travel] 깨끗하고 조용했던 제주 곽지해변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agee00입니다.
갑자기 날씨가 좋아져서 그런지 조금 이르게 봄을 타고 있는 요즘입니다. 😔

갑자기 제주도 병에 걸려서 계속해서 지난 제주 여행의 기억을 끄집어 보고 있는데요,
오늘은 드라이브 하다가 우연히 들르게 되었던 곽지해변의 사진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제주도나 휴양지 바다를 본 적이 없는 저에게,
제주도의 투명하고 파란 물색은 너무나 비현실적이었습니다.
날이 좀 흐렸어서 이 정도인거지, 햇빛이 좋았으면 하늘과 바다가 구분되지 않았을 것 같아요.

모래가 너무 고와서 이런 사진도 찍어보았습니다.


작년 이 맘때였으니 지금 가도 이렇게 노오란 유채꽃을 볼 수 있겠네요. 😍

제주도에 대한 정보가 없는 제가 알고 있는 해변이니 유명하지 않을리는 없는데
제가 갔을 땐 신기하게도 사람이 없어서 신나게 잘 놀았습니다.

힐링하고 싶은 요즘, 다시 찾고 싶은 제주도 곽지해변이었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2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물이 엄청 맑네요 시원시원 합니다!

감사합니다!

마음이 깨끗해지는 기분이 드는 물빛이었어요😊

아침부터 제주도해변을 보니
갑자기 가족들과 봄여행을 떠나고 싶네요
오늘두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얼른 여행 준비 시작하세용😊
내일 하루도 힘차게 맞으시길 바래요!!

물빛이 너무나 영롱한 에메랄드 빛이네요.
제주는 뭔가 우리나라 안 같은
이국적인 느낌이 있어요~~
언제 봐도 좋으네요~~~

그쵸 꼭 외국에 온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가끔 훌쩍 떠나고 싶을 때
제주를 찾아야할 것 같아요✈️

제주도는 어느 곳도 아름답지 않은곳이 없는듯합니다~
20년 전에 친구들과 8박으로 떠나 여기저기 다녔는데~ 곽지해변은 못가봤어요... 정말 아름답네요~

제주도 8박 여행이면 저보다 엄청 여유롭게 다니셨을 것 같아요! ^^ 친구분들과 좋은 추억 많이 쌓으셨겠어요😀 곽지해변은 우연히 발견해서 들어가보았는데 담에도 다시 가고 싶을 만큼 여유있고 조용해서 좋았습니다. 사람 북적이는 곳보다 이렇게 한적한 곳이 더 마음 편하더라구요^^

제주 바다는 언제 봐도 너무 아름다운거 같애요
힐링이 되는 멋진 경치들입니다.

제주바다는 서해나 동해와는 또 다른 이국적인 예쁨이 있는 것 같아요! 어쩜 이리도 파랗고 깨끗한지...가본 곳들마다 모두 반할 만한 풍경이었어요!! 😍

우리나라 제주도 가도가도 또가고싶은 곳이죠^.^ 가볼곳이 넘 많아요~곽지해변두 가보고싶구요
가족들과 계획이 있는데~봄되면~꼭옥

아 계획이 이미 있으시다니 정말 부럽네요🤗
이미 유채꽃도 피어있겠고 날씨도 따뜻하니 제대로 힐링이 될 것 같아요!! 곽지해변도 잊지 마시고 꼭 들르시길 바랄께요😉

제주도는 언제나 힐링이지요. 사실 제 프로필 사진도 제주도에 있는 우도에서 찍은거랍니다. 어디서나 사진을 찍어도 예술로 나오더라구요!!
@agee00님 토요 프로젝트 당첨 되셨어요~
https://steemit.com/kr-event/@gold2020/kr-event-4
오셔서 원하시는 작업 말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대박이네요!! 감사합니다😍😍😍
한 번뿐인 소중한 기회인지라 고민을 해보고
내일 댓글로 말씀드릴께요!!!

네네~~천천히 말씀주세요^^

오.....곽지해변.. 좋다.. 바다색은 예술이고..

여기 말고 유명한 무슨 해수욕장도 갔었는데
여기 바다색이 젤 예쁘더라구~😍😍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30
BTC 60756.34
ETH 3373.6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