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스팀 구매! 저에게도 스팀파워가 생겼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E26480E3-C212-498F-A791-610E77B83B9F.jpeg

안녕하세요, @agee00입니다. 벌써 스팀잇에 발을 들인지 근 한 달이 되어가네요!

처음엔 글만 쓰면 보상이 주어진다는 기대감에 막 불붙었다가 생각보다 잘 안되는 것 같아 의기소침해지기도 하다가, 지금은 평온하게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를 즐기고 있습니다(대부분의 뉴비님들이 적응해가는 과정과 다르지 않네요!).

다만, 이왕 스팀잇을 시작했으니 좀 더 재밌게 했으면 좋겠다는 마음과, 좋은 글에 보팅할 때 너무도 미약하게 올라가는 숫자가 야속해서...주머니를 탈탈 털어 ㅎㅎ 강제 스팀파워-업!을 했습니다.

참, 업비트에서 스팀을 송금하는 과정은 생각보다 간단해서 이 좋은게 왜 이제 생겼나 싶더라구요. 비록 5분이 지나도 오지 않아서 심장이 쫄깃하긴 했지만, 파워업하고 업보트를 한 번 해보니 올라가는 숫자가 0.01보다 커져서 좋네요^.^
이제는 좀 더 재밌는 스팀잇 활동을 할 수 있을 듯 해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

저도 시작한지 한달정도 되었지만, 아직 플랑크톤인데, 님은 피라미급이 되셨네요.^^ 스팀파워 부럽습니다.

아 네 좀 더 열심히 하고픈 마음에 강제 파워업 했습니당^^

파워업 축하드려요

축하받을 일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걍 좀 더 즐겁게 하고 싶어서요~
감사합니다 :)

봉주흐!!!우와 축하드립니다!!
마음도 부자 되신 것 같지요
이젠 즐기면서 여유있게 스티밋 하시면 되겠네요
모닝 커피 한 잔 맛있게 드세요

맞아요 ㅎㅎ 비록 돈은 썼지만 마음이 좀 뿌듯해지네요^.^

와 많은 투자를 하셨네요. 저도 찔끔찔끔 스팀 사고 있는데 아직 한참 멀었습니다. 팔로,보팅하고 갑니다.

네~~ 반갑습니다 ^^!!

우아~ 스팀 파워가 어마어마 하네요~ 부럽습니다~

이제부터 더 많이 늘기를 희망해봅니다 ^.^

언제나 응원합니다 :) 앞으로도 여행갔던 이쁜사진 많이 올려주세요

이제 더 열심히 할께요! 응원해주셔서 감사해요 달망님^^

헉 ㄷㄷㄷ 워따 많이 투자했네 ㄷㄷㄷㄷ 대박!!
난 원래 가지고 있던 스팀은 그대로 들고 있어서 ㅋㅋㅋ 그건 투자용 ㅋ
스파용으로는 100개만 다시 샀었어 ㅎㅎ

웅 나는 가진 스팀이 없어서 ㅠㅠ
앞으로 용돈 줄여야지 흐흐흑..

ㅎㅎㅎ 이제 돈벌면대지!! ㅋㅋ

축하드립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ㅎㅎㅎ

파워업 축하 드려요!^^ 0.01 올라가는 기쁨 말할 수 없지요

올라가는 숫자를 보니 마음이 뿌듯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