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코인네스트 UI는 정말 쓰래기다.

in #kr7 years ago

코네 UI랑 어플만 아니었어도 많이 성장했을 것 같습니다... 에너고나 카이버 트론 등 성장가능성이 좋은 코인들이 많고 가스나 하드포크 코인 그리고 포스이자를 다 지급해서 참 좋은데 말이죠...

Sort:  

역시 저만 이리 느낀 것이 아니군요.
정말 수치 입력하는것도 어렵고... 초기화되고.
어휴.. ㅜㅜㅜ
코네 직원들도 업비트로 코인거래할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코인시장은 내부자거래가 아직 불법이 아니니 단타치기 좋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 빵터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