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티밋 메뉴 항목 활용하기 (환전/송금)

in #kr7 years ago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Blocktrades는 ...그래도 되도록 사용하시지 않는 것을 추천합니다. 교환비율이 너무 안 좋아요.

저는 원화로 교환하고 싶을 때 SBD를 외부거래소로 보내서 다른 가상화폐(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등)로 전환해서 한국으로 송금 후 판매하는 방식을 사용합니다.

반면 SBD를 스팀파워로 바꾸고 싶으면 첫번째 방법이 가장 좋아보입니다! (SBD가 1달러 밑으로 내려갈 일이 있을까 싶네요 ㅎㅎ)

Sort:  

^^ 좋은 지적 감사합니다. 내용을 정확히 쓸까하다가 그럼에도 달 번거롭기에 큰 금액이 아니면 괜찮다고 판단되어서 포스팅했습니다.

네! 저도 그런 문제가 있다는 것이지 간편하기로는 짱이죠!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니 아주 좋은 포스팅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78.17
ETH 2581.50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