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지구가 몸살을 앓고 있나봐요..

네 많이 아파합니다. 이 정도 보이는 날은 정말 공기가 깨끗한 날입니다 ㅎㅎ

더불어서 살아야하는데 내 위주로 살다보니 엉망진창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같은 시대의 사람들뿐만 아니라 미래의 인류와도 더불어 사는 것인데 말이지요.

맞습니다... 이해관계자에 미래에 살아갈 사람들은 빠져있는 것 같습니다.

중국이 동쪽에 원전을 몰아서 건설해도 나라에 힘이 없으니 저지하지도 못하고 오른쪽엔 일본이 방사능 뿜어대고 이리치이고 저리치이고 참...
중고딩때 역사시간에 든 생각은 우린 옛날에도 새우였구나 였습니다.
우리 아이가 살아갈 나라는 달라져야겠죠. 우리 손으로 ^^

ㅎㅎ 어쩌면 지금이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중국에게 떵떵거릴 수 있는 시기라고 느껴집니다... 이것도 이제 끝나가는 듯 하네요.

저 어렸을 땐, 남산타워라고 불렀어요.
그때가 그립네요.
남산타워 옆에 공원인가?
트럭에서 파는 바베큐 통닭이랑 수박 한 통 사서 가족들끼리 소풍가고 그랬던 기억이 나네요.
참 행복했던 기억입니다..

그러게요. 남산타워 서울타워 남산 서울타워... 이름이 맨날 헷갈립니다. 예전에는 남산타워 딱 하나 밖에 생각을 못 해서 편했는데 ㅎㅎ 전 서울을 살면서도 몇 번 안 가봤습니다.

그러게요... 그런거 보면 정말 우리나라 지역이 좋은 지역이 아닌 것 같습니다...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고 하는 나라 같네요. 그래도 아직은 잘 버티고 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78.56
ETH 2523.2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