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스티미언'이 되겠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글쟁이이자 콘텐츠에디터인 닉네임 '비갠후'입니다.
10년 넘게 다양한 주제의 글을 쓰고, 여러 작가의 글을 책으로 엮어봤지만, 정작 제 글을 어디서 어떻게 풀어야 할지는 항상 막막하던 차에 steemit을 우연히 알게 되고 시작하게 됐습니다.

제 관심 분야는 인간관계(정확히는 인간관계의 해법), 다름을 이해하는 법, 영화 감상 후기, 독서 후기, 여행(특히 제주도), 식도락, 국내프로야구 등입니다.

앞으로 관심 분야에 대한 재미있고 흥미로운 주제의 글을 게시하도록 하겠습니다.
steemit 고수 분들께서 댓글을 통해 steemit 사용법과 즐겁고 재밌게 사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끝으로 길지 않은 인생을 살면서 제 인생 철학이라고 생각하는 몇 가지 신념을 올립니다.

KakaoTalk_20180211_153315646.jpg

KakaoTalk_20180211_153314752.jpg

KakaoTalk_20180211_153315250.jpg

Sort:  

좌우명이 참 멋찌네요!!
자주 놀러올께요 기대합니다 ㅅㅅ

네. 앞으로 좋은 글 게시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겠습니다.

손글씨체도 그렇고ㅋㅋ,멘트도 상당히 이쁘네요.

네.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겠습니다. 좋은 글 많이 부탁드려요.

가장 마지막 글귀가 마음에 남네요.
"주연일 때보다 조연일 때가 중요하더라"....
저도 초보지만 힘내시라고 보팅하고 팔로우합니다. ^^

네. 함께 멋진 스티미언이 되어 보시죠. 팔로우하겠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좋은 이야기 많이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생각도 못 했는데 순식간에 많은 분께서 답글 주시니 힘이 나네요. 팔로우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kr-qna 서포터 @cookingwoman입니다.
스팀잇을 하면서 어려운 점이나, 막히는 부분이 있으시다면 #kr-qna 태그로 질문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해답은 댓글을 통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스티밋라이프 되세요^^

오우~ 정말 감사합니다.
'스티밋라이프'라는 표현이 참 좋네요.

저도 초보지만, 스팀에서 행복찾으시기 바랍니다.

네. 아직 뭐가 뭔지 잘 모르겠지만, 하나씩 배워나가면서 행복을 찾아보겠습니다. 팔로우하겠습니다.

멋져요! 앞으로도 좋은글 기대합니다 :)

감사합니다. 잘 부탁드릴께요~ㅎ

전문가의 포스가 느껴지네요^^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보팅및 팔로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처음이라 낯설지만 기대하는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보겠습니다. 팔로우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ㅎㅎ 소통하며 지내요 팔로우 하고 갈게요~~좋은 글 기대합니다 ㅎㅎ

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할께요~

반가워요^^앞으로 기대할께요ㅎ
소통하며 지내요ㅎ맞팔해요

네.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164.91
ETH 3518.77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