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oduce myself 자신을 소개

in #kr7 years ago

helllo steemians ......


![image]() 이 기회에 내가 누구인지 소개해주십시오. 내 이름은 afietchan입니다. 나는 세 자녀 중 첫 번째 다. 저는 1979 년 7 월 6 일 마닌 자우에서 태어났습니다. 현재, 제 가족과 저는 아체에 살고 있습니다.
![image]() 취미라고하면, 나는 여행 취미가 있습니다. 음악에 대한 나의 사랑 때문에.
![image]() 아버지는 그를 너무 바빴던 저명한 계약자를 위해 일하며 어머니는 병원에서 일하므로 그녀를 우리를 돌볼만큼 바쁘게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장남으로서 나는 그들을 잘 지켜야합니다.
![image]() 음 ...이 소개에 대해 제가 말할 수있는 전부입니다. 관심을 가져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나는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

salam satu aspal... thank

Sort:  

Nice post. Welcome to steemit

Why it is kr? Don't spam with irrelevant content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238.27
ETH 3215.9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