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여유롬_건축,여행,사진_16] 세비아 스페인광장

in #kr6 years ago

아주 좋아보이는군요.
예전에 저도 1주일간 스페인을 여행한 적이 있는데....
그 때 정열적인 스페인 사람들을 보았고 이색적인 건축물을 즐겨 감상했지요.
스페인은 따뜻하고 날씨는 거의 언제나맑았죠.
색색의 건축물, 가우디의 예술적 영감을 알 수 있는 구엘 공원 등은 지금도 뇌리에 남아있어요.

Sort:  

바르셀로나에서 좋은 추억을 남기셨나보네요 ㅎㅎㅎ 바루셀로나 못지 않게 좋은 곳이 세비아 입니다. 저는 기회가 되면 스페인에서 몇년 살아보고 싶네요 ㅎㅎ

구엘 공원이 특색이 있지 않나요.
자연을 모방한 것이 맞는 것 같아요.
빗물을 모아서 활용하는 생각까지 한 가우디의 세심함이 돋보이는 건축물이었습니다.
구엘 씨가 당초에는 공원 주위에 주택지를 지어서 돈을 많이 벌려고 했었는데, 그렇게 되지는 못했지만 가우디의 작품이 남게 된 것만으로 구엘 씨의 공이 컸다고 봅니다.
스페인어를 하나도 하지 못하지만 사람들이 친절해서 좋았어요.
물론 관광지이다 보니까 돈을 벌려면 친절할 수밖에 없는 면도 있고요.

그런데 스페인의 해변가가 매우 좋다고 들었는데, 정작 제가 스페인에 가서는 해변가에 간 기억이 없어요. 물론 사로셀로나 항구에서 바다를 보기는 했지만요.
언제쯤 다시 스페인에 가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그 때에는 꼭 해변의 휴양도시를 방문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89.84
ETH 2796.72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