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과일 복숭아효능/보관법 여름과일 복숭아 요즘 많이보이는데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아 이거 글쓰는게 정말 어렵네요

여름과일 복숭아효능/보관법   여름과일 복숭아 요즘 많이보이는데요  정말 아기 엉덩이 같이 토실토실한 복숭아는 지금이 제철이라  가장 당도가 좋고 맛있어요^^  천도복숭아, 백도, 황도 종류별로 먹고싶은 복숭아~  하지만 잘못 보관하면 물러지고 금방 상해버리는데요  오랫동안 싱싱하게 보관하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복숭아를 오래 보관하시길 원하신다면 무르지 않고 시원하게 보관하는게 중요한데요  신문지로 한번도 감싸준뒤 꼭지가 아래로 향하도록 해서  냉장보관하시면 오래 보관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ㅎㅎ  더욱 싱싱하게 원하신다면 신문지를 감싼 복숭아를 비닐팩이나 밀폐용기에  한번더 넣어 냉장보관 하시면 좋다고 하네요~  냉장 온도는 0도에서 1도정도에 온도에 보관하면 단맛이 잘느껴진다고 합니다.


복숭아는 종류별로 과육과 당도가 조금씩 차이가 나는데요  백도는 말그대로 복숭아 과육 색깔이 희고 황도는 과육이 노르스름하다고 합니다.  복숭아 통조림을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ㅎㅎ  복숭아는 어느 종류를 먹더라도 비타민과 유기산이 들어있어 피로회복과  피부미용에도 아주 좋은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복숭아에 들어있는 구연산과 글루타민등의 성분이  스트레스해소와 불면증에도 아주 좋은효과가 있다고 하니 저녁 식사후   복숭아를 한개 먹어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또, 식이섬유가 풍부한 알칼리성 과일 이라 변비에도 아주좋은 효능이 있으니  여러모로 우리 몸에 좋은 과일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제철과일 복숭아 여름이 가기전에 많이 먹어야 겠어요!

글쓰고 이미지를 첨부하는데 왜 이렇게 정렬이 안되죠??


이거 너무 어렵네요 . 

이미지를  꼭 링크로 넣어야하나요??  

아시는분 답글로 좀 알려주세요 

Sort:  

저는 그냥 메모장에 적어서 한번에 복사하구있어요 !

이미지는 어쩔수없이 링크로 넣어야하는거죠?

신문지로 싸고 밀폐용기에 넣어서 냉장보관,
음 잘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핮니다

복숭아 정말 보관이 너무 어려워요.
제 실력으로는 복숭아는 통조림으로만 먹는걸로...
유익한 글에 보팅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지금 복숭아가 한참 철인가봐요!! 자취생활하다보면 과일이 그리워지는데 한 다라이 사다가 알려주신대로 보관좀 해놔야겠어요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ㅎㅎ 자주 놀러오세요

Html을 할줄 아시면 태그 속성 이용하시면되요~ 모르셔도 인터넷 찾아서 몇번 적용해보면 금방 배울수 있어요~^^

네 이상하게 html로 넣으면 화면이 꽉차면서 텍스트쓸때 오작동을하네요 ᅟᅲ

하이퍼링크에 있는 이미지 width 속성을 손대면 이미지 크기를 조절 할수 있어요~ 아니면 모바일 앱으로 작성해보세요~esteem으로 작성하면 보팅도 해줘서 좋아요~

사진속 복숭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잘 기억해 두어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맛있는 음식 많이 드세요

Where you from my friend ? i want to know which country to belong to @ronaldmcatee are these peaches ?

these are peaches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