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석 셰프 쵸이닷]특별한 날 나름 비싼데 갈겁니다. 저도 갔습니다. 사진팍팍

in #kr6 years ago (edited)

작정하고 가는 음식점마다 먹스팀을 써보겠다 다짐하고 벌써 세번째 포스팅입니다. 일단 마음먹으니 맛집리뷰 별거 아니네요?

쵸이닷 : 서울특별시 청담동 98-7 앙스돔 빌딩 3층

최현석셰프의 쵸이닷

기념일에는 비싼데, 칼질하는데 이런데 찾아다니죠? 저도 그런날이어서 한번 가봤습니다. 냉부 셰프네를 가자고 했었던지라. 이전에 샘킴셰프네는 가봐서 이번엔 최현석 셰프네를 찾아봤습니다. 엘븐더 테이블인줄 알고 예약하려고 했는데 따로 독립을 했네요.

쵸이닷 입니다. 몇주전에 예약을 해놓고 점심타임에 갔습니다. 런치 B 세트를 시켰구요. 지금부터 사진방출입니다. 저녁 메뉴는 모르겠지만 일단 점심, 제가 먹었던 메뉴에 대해서는 비주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쵸이닷내부.jpg
먼저 쵸이닷 내부 전경입니다. 그렇게 큰편은 아니에요 아담하고 고급진 느낌이 납니다. 주차공간이 생각보다 작아서 좀 당황했습니다.

쵸이닷메뉴판.jpg
메뉴판입니다. 언제나 같을지 그때그때 바뀔지는 잘 모르겠지만 일단 이런게 있다는 정도로 알아두시면 되겠네요.

물수건.jpg
따뜻한 물수건으로 손을 싹싹 닦으세요.

식전빵.jpg
누룽지빵, 먹물빵. 식전빵입니다. 맛은 뭐.. 빵맛!. 따뜻하면 다 맛있죠?

본 메뉴 스타트

치즈.jpg
에피타이저 부라타 치즈입니다. 이거 상당히 좋았습니다. 제가 맛을 잘 모르는데 일단 비주얼이나 맛이나 다 괜찮았습니다. 땅 위에 피어난 꽃느낌이죠. 모래같은 건 발사믹 소스를 얼린것 같은데 저게 아주 보기좋고 맛도 좋았습니다. 치즈 속에는 말린 토마토가 들어있구요. 어쨋든 맛도 좋고 보기 좋았습니다. 추천메뉴!

랍스타.jpg
에피타이저 랍스타. 메뉴판을 참고하세요. ^^

카레파스타.jpg
ㅂ오골레.jpg
카레파스타와 봉골레 파스타입니다. 맛은 뭐 괜찮았습니다.

양갈비.jpg
송아지.jpg
본격 칼질과 고기맛으 보는 시간이죠. 양갈비와, 송아지 정강이찜. 정강이찜은 장조림 느낌이 살짝. 리조또가 같이 있긴했는데 양념이 좀 쎘습니다. 양갈비는 스테이크 느낌이구요. 미디움으로 먹었습니다. 이쯤 먹으니 배부르더군요. 파스타를 안먹어도 될것 같은데 본메뉴보다 파스타가 좀 더 낫다는 생각도 듭니다.

디저트.jpg
디저트 구요. 초콜렛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시켜버렸습니다. 실수.

차.jpg
직원분이 차 설명을 해주셨지만 커피를 마시는 걸로 결정.

이렇게 쵸이닷 식사를 마무리하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방문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ort:  

@먹스팀 서울특별시 청담동 98-7 앙스돔 빌딩 3층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청담동 98-7 앙스돔 빌딩 3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한입만 주세요 ㅠ 너무 배고프네요 ㅎㅎ

음. .저녁을 드실 시간이군요!

와진짜 고급지네요! ㅎㅎ 맛있어보여요 ㅠㅠ

생각보다 맛이 아주 좋다라는 느낌이아니네요 ㅎㅎ(냉부해의 찬사 이정도급은 아닌가봐요 )
그래도 이름 있는 쉐프님 요리를 맛보고 오셔서 ~ 전 굉장히 부럽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48.22
ETH 3249.6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