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킬러의 보디가드(The Hitman's bodyguard)'를 봤습니다.

in #kr7 years ago


(유명한 영화 보디가드의 포스터를 패러디한 것입니다.ㅋㅋ)

뭔가 대단한 교훈이 있는 영화는 아닙니다만, 액션과 입담 모두 잡은 잘 만든 영화입니다.

라이언 레이놀즈와 사무엘 L.잭슨의 케미가 참 좋습니다. (특히 사무엘 잭슨은 48년생이라고는 믿기지가 않습니다 ㅋㅋ) 각자 맡은 캐릭터의 성격이 드러나게 연기도 잘 해주었습니다.

액션 부분도 저는 확실히 만족하고 봤습니다. 요즘엔 화려한 CG로 액션을 꾸미는게 대세인데 반해, 이 영화는 아날로그 액션에 공들인 티가 나서 참 좋았습니다.

조연격인 게리 올드만과 셀마 헤이악의 연기도 수준급이었습니다. 특히 셀마 헤이악은 나올때마다 관객들 모두가 빵 터졌었죠

유쾌하고 시원한 영화를 보고싶은 분들은 후회안하실거라 생각합니다!

Sort:  

WOW NICE POST
I will support you,upvoted
You all have good news from me that you work with me so you can earn a lot of money but you do alone
So you have taken a lot of time like you did not even mind afterwards, speaking in this for the sake of doing mill work, we can earn a lot of money in one month.
If you want to contact me, send me a whatspap number message.=======9737525233===========

Anyway, thanks for your reply ㅋㅋㅋ

포스터만 봐도 빵 터지네요. ㅎㅎ

정말 재밌게 보구 왔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2435.23
ETH 3369.42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