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실전차트 분석 매매기법]_6. 패턴에 의한 분석C

in #kr6 years ago

그림1.jpg그림2.jpg그림3.jpg그림4.jpg그림5.jpg

위 글이 유익하였다면, 소중한 보팅 1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ort:  

차트분석도 좋지만 쉬운 차트 리딩법도 정말좋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는 사람도 많고 내용도 있는데, 보팅 금액이 안오르는게 안타깝습니다ㅠ 저같은 심해 플랑크톤만 보팅을 해서 그런가봐요ㅠ

스팀잇에선 다른 곳에 썼던글 재탕에는 원래 보상 잘 받기 힘듭니다.

아 이게 다른 곳에 있는 글이로군요?

제 카페 외 다른곳에는 쓰지 않았는데. 제가 직접 작성한 글인데도 그런가요?

뭐..사람마다 기준이 다르겠죠ㅎ솔직히 말씀드리면 저는 재탕글에는 보팅하지 않습니다. 본인이 작성했어도 재탕은 재탕이니..물론 저와는 다른분들도 계시겠죠ㅎㅎ

스팀잇에 먼저 올린건데 왜 재탕인지 모르겠네요';;ㅎ

올리신글은 누가봐도 스팀잇보다는 블로그나 다른 커뮤니티용으로 작성된것처럼 보입니다. 어디가 먼저이냐보다 그런 느낌이드는 글은 이곳에서 보팅받기 힘들다는걸 알려드리는거고요.

그런 오해의 여지가 있기는 하겠군요. 저는 애초에 PPT로 작성하고 사진파일로 저장해서 올리거든요. 글쓰기나 수정에 그게 편해서. E북 출판도 예정이기에 파일로 작성을 합니다.ㅎ 뭐 암튼 조언 감사 드립니다~

보팅 감사합니다.ㅎ 점점 많이 해주시겠죠 ㅎㅎ

부자됩시다아아!!

화이팅 입니다~ㅎㅎ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241.28
ETH 2648.3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