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속 명언#17] 원피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ce1101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명언은 '원피스' 라는 만화에서 나온 것입니다.

over5529_28.jpg

남자라면 절대 물러서지 말아야 할 때가 있다. 그건 동료의 꿈이 비웃음을 받았을 때야. 루피는 죽지 않아. 그 녀석은 언젠가 꼭 해적왕이 될 테니까. 그 녀석만은 그 누구도 비웃지 못한다..!

*참고 : 명언 속 '루피'는 사진 속 캐릭터 '우솝'의 동료 입니다. 동료의 꿈을 비웃자 이러한 말을 한 것입니다.

정말 멋진 말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이런 친구 한 명이라도 있었으면 좋겠네요. 어쩌면 이미 있을 수도..? 여러분들은 주변에 이렇게 멋진 사람들이 있나요?

Sort:  

안녕하세요 이번에 sevendaybnwchallenge 이벤트에 제가 다음 주자로 @ace1101 님을 추천했습니다. ㅎㅎ 가벼운 이벤트라서 같이 해보면 어떨까 해서 추천했는데요. 한 번 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해보시면 참 좋을거 같아서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아 저는 그걸 이미 해서요..^^ 못할 것 같네요.
artcho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처음엔 그냥 우솝 개그캐릭터인줄로만 알았지만 할땐 하는 멋진 동료!였죠. 정상결전후에 캐릭터가 조금 묘하게 바뀐거 같아서 아쉽네요 ㅎㅎ

처음에는 개그를 담당하는 친구였는데 만화가 진행될수록 의리파(?)처럼 바뀌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8399.10
ETH 2475.73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