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속 명언#19] 명탐정 코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ace1101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명언은 ‘명탐정 코난’ 이라는 만화에서 나온 것입니다!

F68D9557-B333-4CF5-A391-A68619AF0A85.jpeg

말은 칼날과 같아. 잘못쓰면 무서운 흉기가 돼. 말 실수로 평생 친구를 잃을 수도 있어. 한 번 어긋나면 다시는 못 만날 수도 있어.

저도 가끔씩 말실수를 하는 편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떠실지 모르겠네요. 말을 하려고 할 때 잠깐이라도 듣는 사람을 배려하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273ABE28-665C-468B-B2EA-AA753F0F9C94.png

Sort:  

저도 가끔 그런데 참 한번에 고치긴 어려운것 같아요~

맞습니다. 점점 고쳐나가야할 부분이죠^^

오랜만입니다 @ace1101 님ㅎㅎㅎㅎ 엇그제 드록바 포스팅도 봤는데 지나쳐 버렸네요! 다시 오신걸 환영합니다!

오랜만입니다! 요즘 시간적 여유가 생기다보니 스팀잇이 생각나더라구요.. 축구와 관련해서 소통을 하고 싶은데 주변에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이 없어서요ㅠ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새롭게 한 주가 시작되었네요~ 베가입니다^^ 제가 요즘 '말그릇'이라는 책을 읽고 있는데 마음에서부터 비롯되는 말이 참 중요하고 소중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베가님 블로그 자주자주 보러가겠습니다^^

말은 정말 중요하죠! 몇번을 강조해도 부족합니다!!
실수해본 경험이 있어서..ㅎㅎ 온라인상에서도 조심해야 되는것 같아요!!

맞습니다.. 연예인분들도 말 한번 잘못해서 큰일나는 경우가 많았죠..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Congratulations @ace1101!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많은 것을 생각하게 해주는 좋은 명언 이네요^^

만화 속에도 여러가지 생각을 하게 만드는 말들이 많더라구요:)

좋은 명언 너무 감사합니다!
잘보고 가요.ㅎ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겠습니다~

코난의 대사 항상 감동적이네요. 잘보고 갑니다.

좋은 대사들이 많습니다:) 팔로우 할게요~

가끔씩은 정말 생각없이 나간 말에 상처입을떄도 있죠. 한마디 한마디 다 일일히 생각하면서 말할수는 없지만 그런일이 없게끔 아예 상처받을만한 말은 생각조차 안하는게 좋은거 같아요.

맞아요.. 저도 가끔 제가 말해놓고 신경쓰이는 말들이 몇개 있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벤트 당첨되어 안내드려요 :) 아래 포스트에 방문해서 확인해주세요😊
[당첨자발표] 스팀잇 썸네일 만들어 드립니다!

스팀챗에 가입을 했는데 메일이 안오네요ㅠ

앗....ㅠㅠ 그럼 당첨자 포스트 댓글에 사진이랑 쓰일 문구를 올려주시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25.63
ETH 3308.80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