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처음으로 스타벅스 50%할인을 누려보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이사 준비로 정신없는 억셉입니다!

오늘 퇴근길에 와이프와 영상 통화를 하는데
마침 근처의 스타벅스가 영상에 잡히자 이런 말을 하더군요.

'어 맞아 오늘 스타벅스 50%할인이래!'

드디어 오늘이구나 싶었습니다.

50%할인한다는 이벤트를 살면서 몇번 보긴 했었는데
단 한번도 가보질못했었는데 오늘 마침 시간이 괜찮네요ㅋㅋ

바로 스타벅스로 직행했습니다.

이럴땐 가장 비싼 프라푸치노류를 먹어야지~
하고있는데 마침 신제품이 프라푸치노입니다.

이럴땐 역시 벤티사이즈로 시켜야죠^^ㅋ
@venti님이 떠오르네요...

신제품 이름은 '슈 크림 딸기 프라푸치노'입니다.

부드러운 맛 가운데 딸기의 달콤새콤한 맛이 인상적이었는데,
문제는 저걸 도저히 섞어먹을수가 없어서
한번은 딸기퓨레만 먹게되고 한번은 크림부분만 먹게되고
하여간 먹기 좀 힘들더군요ㅠㅠ...

중간부터 좀 섞어먹으니 먹을만 했습니다.

이렇게 먹어도 만원이 안되는 기적...!

정말 오랜만의 스벅 탐방기였습니다^^ㅋ

Sort:  

오늘은 그 시간에 회의실에 잡혀 있었네요.
흑흑

ㅠㅠ 그럴때 한턱쏘는척 커피를사는겁니다..!

반값이라니 꼭 떠나야 겠습니다 ㅋㅋㅋ집밖으로!!

시간대가 오후 3시~5시라고합니다.
꼭 성공하시길ㅋㅋ

억셉님은 성공하셨군요~~ 저도 내일은 도전해봐야겠습니다~ ^^

옛날엔 막 줄서있고 이랬던거같은데 이젠 그렇진않은것같아요 ㅋㅋ 무난하게 성공하시리라봅니다

스팀 중독테스트 1. 벤티 사이즈 시킬 때 @venti 님 생각나면 중독입니다.

ㅠㅠ 진짜 아이디 하난 잘지으셨군요 벤티님..

이게 랜덤으로 할인이있는거예요? 굿뜨!

토요일까지 3시~5시타임에 50%할인한답니다 ㅋㅋ 적절할때 오셨네요!

소환으로 달려 왔습니다 ㅎ

ㅋㅋ벤티님 생각이 아니날수가 없더군요

와우 50프로 할인 좋네요~^

50프로할인 진짜좋습니다...! 이득보는 착각이 막 드네요

저는 내일 송도 해수욕장가서

꼭 들리시길...!

와 저두잔이 7800원이라니😲😲

혜란님도 토요일까지라니 노려보아요...

좋네요
스타벅스 이벤트나 쿠폰은 사용하는게 진리입니다
^^

맞아요 괜찮네요^^ㅋ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3615.59
ETH 2344.94
USDT 1.00
SBD 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