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한 어깨 펌핑! 운동 8회차

in #kr7 years ago (edited)

K-115.png
어깨 운동을 했던 8회차 입니다.
주로 측면, 후면 삼각근을 공략했습니다.

K-094.png
사이드 레터럴 레이즈를
가벼운 무게로 해서 몸좀 풀어줍니다.
손목이 팔꿈치보다 높아지지 않게 주의합니다.
이것때문에 지적 많이 당했습니다ㅠㅋㅋ

K-095.png
사이드 레터럴 레이즈 머신이 있습니다.
엉덩이는 뒤로 빼고 가슴을 기대면
자세 흐트러짐 없이 측면 삼각근에 집중할 수가 있습니다.

K-096.png
전면 삼각근용 머신을 응용해서
비하인드 넥스레스 자세로 측면/후면 삼각근에 집중합니다.

K-098.png
그리고 요(?) 머신으로 후면 삼각근을 집중 공략합니다.
앞으로 모았다가 뒤로 펴주면서 자극을 느껴봅니다.

K-099.png
이번에는 그립의 위치를 바꿔서
마찬가지로 후면 삼각근에 집중합니다.
엄청 쉬워보이는데 이것도 아주 죽습니다 ㅋㅋ
이거 하고나면 뒷쪽 어깨근육이 빵빵해지는데
저는 처음 느껴본 자극이라 매우 신기하고 신선했습니다.
선생님이 운동 제대로 되었다고 칭찬해주셔서
더더더 뿌듯했죠 ㅋㅋ

K-115.png
다른 부분도 조금씩 펌핑되었지만(대체 어디가?...)
특히 요 부분이 뽈록하게 펌핑이 됩니다.
원래는 밋밋한 곳이었거든요 ㅋㅋ
운동 제대로 한것 같아서 매우 만족!
크~어깨 뽕에 취합니다~ㅋㅋ
(근데 30분 후에 원래대로 돌아왔다능...ㅜ)

K-102.png
이번엔 아까 비하인드 넥프레스 자세를 취했던 머신에서
정면으로 앉아 밀리터리 프레스 자세로 전면 삼각근을 자극합니다.

K-103.png
이어서 원판 들어올리기로
전면 삼각근을 쥐어 짜면서 마무리!

아 그리고 저도 짱짱맨님의 소문을 듣고
산타할아버지를 기다리는 얼라의 심정으로
그분의 영접을 기다려 봅니다 ㅋ.ㅋ

Sort:  

저 헬스 시작할건데 pt없이 할려는데
팔로우해놓고 자주 들릴게요 ㅋㅋㅋ
뭐부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

아이고 전 허접중 허접입니다ㅋㅋ
좋은 피티 선생님을 찾는 운이 았어야합니다 ㅎㅎ

너무 멋지시네요!! 저도 요즘 운동시작해서 팔굽혀펴기랑 턱걸이 아주 열심히 하고있습니다!!

오오 좋습니다.
뭐든 하는건 좋습니다 ㅎㅎ

사진은 누가 찍어주나요??

선생님이 고생해주십니다ㅋㅋ

크으 오늘도 꾸준히 ! 정말 대단하셔요 :D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어좁이라 어깨가 넓어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홈트라도 시작해보아야하나.. -_-..!! abyu님 포스팅들을 보며 저도 결심을 다지는 날이 왔으면.....

어깨 넓어지기가 엄청 어렵죠 ㅠㅠ
뭐든 생각날 때 바로바로 시작!
저질러 버려야합니다!
해야지 해야지 하다간 안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오늘은 맘이라도 짱짱하게 먹고있어야겠어요
너무 추워요

드디어 제게도 오셨군요^^!
짱짱맨 프로젝트에 동참하겠습니다.

어깨깡패로 거듭나시는건가요?!ㅎㅈㅎ
운동사진 뿐만아니라 다른사진들도 궁금해져서
흑백사진챌린지에 추천했어요~
괜찮으시다면 참여부탁드립니다!

어좁이 탈출할겁니다!!ㅋㅋ
다른 사진들...한번 찍어볼게여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7
JST 0.032
BTC 63455.85
ETH 2722.31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