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를 소개합니다'~' Unlimited 크루의 a.k.a Rhythm!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러분, 가오리예요! '~' 파닥파닥
한창 뉴비지만 열정만큼은 고래!
스팀잇에 대해 알면 알수록, 스팀잇 분들을 만나면 만날수록
여기는 정말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어
틈만 나면 주변에 스팀잇에 대한 이야기를 하며 영업하고 있어요. ㅋㅋ

그래서 오늘은 본의 아니게 큐레이션!
열심히 영업중인 사람들 중 한명인 a.k.a Rhythm을 소개합니다!

IMG_0340.JPG

귀요미 버전의 a.k.a Rhythm (제가 그린 것은 아니예요 '~')

스팀잇에 대해 열심히 홍보한 결과,
이해는 하겠다만은 직접 보기 전까지는 도저히 믿을 수 없을 것 같다는 녀석!
또한 자신의 컨텐츠가 어떤 호응을 얻게될지 궁금하다는 그!
그래서 제가 대신해 이 친구의 영상을 올립니다.

Bewhy - Waltz의 커버

Unlimited 크루 소속의
발라드부터 트로트까지 장르의 귀천없이 소화해내는 보컬계의 귀재이지만
단연 돋보이는 랩 실력!

아직 가입 진행중이라 계정은 없어서 ㅎㅎ 큐레이션 베타라는 느낌이군요.
여러분, 이 친구가 어딘가 쩐다고 생각하신다면 손 머리위로~! Vote Up~! ^ㅁ^/
여러분의 힘으로 저의 영업을 도와주세요! ㅋㅋ
도와줘요 스티미언!

IMG_0342.JPG

해당 포스트의 수익은 이 친구의 스팀잇 가입시 송금될 예정입니다'~'

Sort:  

우오 랩 엄청 잘하시네요 ㅎ 다른 장르도 잘하신다니 궁금합니다!

제가 볼 때는 트로트로는 타의 추종을 불가하는 친구입니다.
언젠가 보여드릴 기회가 있으면 좋겠네요 ㅎㅎ

정말 잘하시네요.
목소리도 정말 좋고 딜리버리도 좋네요.
꼭 스팀잇에서 봤으면 좋겠습니다.
Say Vote Up~!

Yeah~~~!
관심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댓글 전해드릴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8029.30
ETH 3272.6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