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하지 않는 것(変わらないもの) - Strings Ver.

in #kr6 years ago

IMG_146701723631130.jpeg
시간을 달리는 소녀 OST 변하지 않는 것(変わらないもの)의 연주곡 입니다.
특히 후반부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

Sort:  

그림은 가오리님이 직접 그리신거에영ㅋㅋ? 이곳에 진짜 금손 많으시넹ㅋㅋ

크레용님 ㅋㅋ 고마워용. 저는 그림 그리는 블로그예요 ㅎㅎ 언젠가 크레용님 팬아트를 그리겠어요 ㅎㅎㅎㅎㅎ

아이고ㅋㅋ,,,아니에영ㅋㅋㅋ. 저때메 무리하는거면 패스지만 본인이 취미로 하시는거고 제가 하나의 소재가 되는거면 부담스럽지 않게 받을께영ㅋㅋ
글이든 그림이든 창작의 고통은 매 한가지고 제가 거기에 소재가 되어 가오리님의 취미활동을 돕는 것이라면 얼마든지 쓰세여ㅋㅋㅋ

뭔가 묘하게 묘하게 좋은 영감 주시는 크레용님
궁금해서 자꾸만 보게 된달까, 기대가 된달까, 실례지만 조금 지켜볼게요 ㅋㅋㅋㅋㅋ(스토커 아님)
고마워요 크레용님!

저를 지켜보신단건 곧 제 글을 보신단거잖아영ㅋㅋ. 얼마든지요

몽환적인 눈빛 흩날리는 머리카락
좋아요 : )

벨사운드님 감사합니다 '~'
편안한 하루셨기를...!

시간을 달려서 어른이 될 수만 있다면♬

작가님 미술관 규정이 변경되었습니다. 4주를 주기로 그림을 변경합니다. 감사합니다.

저 그 노래 들을 때마다 시달소 생각나요 괜히 ㅋㅋ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성숙한 미소녀느낌이군요.. 저도 시달소 정말 좋아합니다.. 잘보고가요(덕력폭발!)

정말 명작 of 명작 인생 애니메이션 ;~;
저도 정말 좋아해요..!
감사해요!

가오리님, 그림으로 케이스 주문제작 결제하ㅐ려구요 ㅠㅠㅠ여자친구랑
커플 케이스도 하고 가오리님께도 보내드리고 괜찮으시다면 가오리님 팔로워분들께 이벤트하도록 제공해드릴게요. 월급 받으면 해야겠어용ㅋㅋㅋ아! 혹시 이미지들 원본 해상도인가요? 손 사진을 하려고 했는데 고민이에요ㅠ 선명하게 나올지

에세이님 ㅠㅠㅠㅠㅠㅠㅠ
오 세상에 뭐라고 말씀을 드려야할지...
일단 제 케이스는 제가 주문할거라 괜찮구요 ㅎㅎ
폰 케이스 이벤트는 저도 해보려고 했던 것인데 ㅎㅎ 사비로 지원을 해주시면 제가 부담스러워서 안될것 같아요 ㅋㅋ
좋아해주시고 생각해주시는 마음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행복합니다 ㅠㅠㅠㅠㅠ

용량이 너무 큰 그림은 데이터 민폐일까봐(..) 해상도를 좀 줄이면서 올리고 있어요.
원본인것도 있지만.. 스팀잇에서 원본 업로드/다운로드가 되는지 모르겠네요.
손 사진은 혹시 이거일까요? 우선 원본 링크를 드려봅니다.
https://drive.google.com/file/d/1_je9WD2gpfhuKhnnu-jT6vclMkN1EfFBlQ/view?usp=sharing
필요하신 그림의 링크를 주시면 제가 원본 링크를 드리는걸로 할게요!
제 그림으로 폰케이스 해주시는 것 자체가 제게는 너무나 영광이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에세이님!

머리카락의 느낌이 너무 예쁘네요^^

로미님이 머리를 묶으시면 이런 느낌이시지 않을지...
곱슬머리 넘나 매력적이세요! '~'

^0^* 감사합니다 가오리님 > 0</

어떤 생각에 잠긴 듯한 그림속 저 소녀의 눈빛이 참 아련해보여 자꾸 눈길이 가네요^^

지금과 같은 스타일로 그리기 시작했던, 첫번째 그림이예요.
변하지 않는 것이라는 워딩과도 맞붙여 놓은 이유이기도 한데, 이 그림에는 모델이 있구요.
디자이너님이 말씀해주시는 그런 것들이 아마도 제가 그 모델의 사진에서 보았던 게 아니었나 싶어요. ㅎㅎ
봐주셔서 감사해요 '~'

저도 정말 좋아하는 노래예요^^ 공감 팍팍 보팅합니다!

우왕 ^~^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연주곡 자체는 그다지 유명하지 않으리라 생각했는데, 반갑네요~!

그림속 여인 예전에 그녀를 닮아서 업봇 !!!!!!!

오옷...?! 설마...?! 보팅 감사합니다!

이 곡 정말 좋아해요! strings 버전은 처음 들어보는데 더 웅장하고 애잔하네요. ㅎㅎ
그림 눈이 정말 애잔한거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865.46
ETH 3258.0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