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 이제 정말 자야겠네요 쿨쿨~~

황홀한 밤 되세요! '~'

손을 참 예쁘게 잘 그리시네요.
전 여자손을 잘 못그려서 큰일입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기합 빡 주고 쏟아부어 그려야 어쩌다 잘 그려지는 날이... ㅠㅠㅠ
아 그리고 이 그림의 손은 모델이 있었어요.
제가 이제껏 봤던 가장 예쁜 손이었어요 ㅎㅎ '~'

손이 섬섬옥수라는 말이 .. 딱 맞을 것 같네요

ASMR 유튜버로 활동하시는 RSJ님의 손이랍니다.
정말 예쁜 손의 소유자세요~

^^ 왜 손에 밴드가..그림그리다가 다치셨나보네요...

보고 그렸던 사진에 있던 밴드인데,
뭔가 치유의 의미로 의미부여해봤었어요 ㅎㅎ
치유의 손길~

그림 때문에 싱숭생숭 해서 잠이 오려나요^^

쓰담쓰담~ 잠이 솔솔 오는 손길입니다 ㅎㅎ

손이너무예뻐요 ^^♡

ASMR 유튜버 RSJ님의 손을 보고 그린 그림이예요~
손이 예쁘기로 소문나신분 ㅎㅎ

선 하나 하나가.. 기가 막힙니다.

과분한 평가 감사합니다! ;~;
좋은 꿈 꾸시길...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865.46
ETH 3258.0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