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나라의 도로시 - 허수아비와의 만남

in #kr7 years ago

1409171176430.png

자신의 몸을 물어뜯는 까마귀에게 허수아비가 소리쳤어요.
"저리가! 빌어먹을 까마귀야!"
"난 살아있단 말이다!"
그는 아주 오랫동안 십자가에 매달려 있었어요.

Screenshot_20160425-022831.pngScreenshot_20160425-022850.png

Sort:  

못본새 도로시양이 많이 성숙해 졌군요
이젠 어엿한 숙녀네요

고등학생이라는 설정이었어요 ㅋㅋ

대충 2년 쉬다 복학한듯 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허수아비 너무 맘에 드네요.
성질머리까지 내 스타일이여

저도 오즈의 마법사에서 허수아비를 제일 좋아해요!

우와 허수아비 멋집니다! 까마귀들도 느낌있구요..

까마귀를 유인하기 위해 고용된 허수아비라는 설정이었어요 ㅎㅎ

유혹당할 것 같군요 ㅋㅋ

허수아비 엄청 느낌있어요; ....
소녀는... 완전 미소녀네요!!; 큭.. 내가 좋아하는.. 옆 모습 +_+

상상력진짜 인정. 그림 자체가 파워가 보여요.

허수아비의 묘사가 정말 섬세하네요!! 역시 저런 자잘한 부분에 정성을 들이는게 퀼리티를 높이는 요령인 걸까요??


9회차 미술관부터는 참여방법이 변경됩니다.
작가님들의 그림을 더 쉽게 접하기 위해, 컨텐츠 재생산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다른 작가님 그림의 감상평을 정성껏 써주시는 분들께는 소정의 작가 지원금이 지급됩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작가님

르바 미술관 포스팅에서 보완할 점을 추가하여 감상평에 그림을 게시하는 것에 관한 작가님들의 재동의를 구하려 합니다. 시간되시면 확인 부탁드립니다. :D

르바미술관 10회차

일에 치이고 계신 겁니까. 아니면 다른 신상의 문제라도 있으신 건지요. 조속히 돌아오시길 기대합니다.

Congratulations @abyssray!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abyssray!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224.09
ETH 2508.01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