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예전에 그렸던 짧은 단편이예요 ㅎㅎ '~'
이야기 전달이 잘 되려나 모르겠어요 ㅋㅋ
사실 짝사랑이 가장 완벽한 사랑이라는 이야기를 어디선가 들은적이 있네요.
이 세상 모든 철수들을 응원합니다!

보상조정 목적으로 댓글에 보팅합니다.


내용이 좋네요.
혹시 컬러원고는 안하시나요?

아아 ㅠㅠ 보팅 너무너무 감사합니다아! ;~;
여유가 없어서 컬러링은 늘 뒷전이네요 ㅎㅎ
하지만 스팀에서는 좀 오래걸리더라도 컬러링을 해서 좀 더 완성도 있는 작품을 보여드리고 싶네요.
노력하겠습니다!!

보팅은 @clayop님한테 kr 커뮤니티 대상의 공익활동용으로 받은 파워로 하는 것이라서 저한테 고마워 하시면 안되요.
커뮤니티를 구성하는 이웃분들에게 고마워 해주세요.
저는 kr 커뮤니티가 합의한 바에 따라 파워를 행사할 뿐입니다.
가치있는 게시물을 꾸준하게 만드시면 지금보다 더 많은 분들이 지지해주고 보팅해줄 것입니다.

제가 미술가들에게 보팅하는 것은 중간에 지쳐서 포기하지 않도록 약간 격려해주는 정도의 의미로 받아들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와어... 그렇군요.
스팀은 공부가 많이 필요한것 같아요. 아직 저는 좀 어렵네요 ㅎㅎ
가치 있는 게시물로 커뮤니티의 가치에 보탬이 되는게 보답하는 길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모쪼록 감사합니다 :)

캬............. 대박입니다.... 8컷으로 모든걸 표현했어... 오늘도 멋진 그림&만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좋은 오후 되세요!

남자 마음 대입되는 분들 많겠네요~ㅎㅎㅎㅎ
많은 분들이 공감하실 것 같아요~!!

이 세상 모든 짝남들을 응원합니다 ;~;
이루어지든 이루어지지않든 사랑 그 자체만으로 행복하시길..!

저런 멋찐말을 멋드러지게 할 줄 남자는 만화에서만 볼 수 있는 것인가용?ㅠㅠ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미소녀 구경하고 갑니다 총총

어서오세요! '~'ㅎㅎ
근데 뭔가 현실이라면 오글거린다고 막 그럴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와우...저런 남자들을 보여주시면...
점점 여성분들의 눈은 높아져서 저는..어쩌죠?

꼭 맞는 짝이 분명히 있으리라 생각해요! ㅋㅋㅋ
결점까지도 서로 보듬어주는 찐한 사랑 기원합니다! ㅎㅎ

ㅋㅋㅋㅋㅋㅋ오 하트 ㅋㅋㅋㅋ 직접 그린 일러스트이신가요,,?금손 ㅠㅠ
아니 그림보다 저 밀당 스토리는 깜ㅁㅁ짝 놀라고 가네요! 밀당은 당해보기만해섯 ㅠㅡㅠㅡㅠㅡㅡ

네 제가 그린 그림입니다~
저도 밀당 좀 당해보고 싶네요 ;~;
어째 당은 없고 밀만 항상 당하네욬ㅋㅋㅋㅋㅋ

Awesome work. I love your style.

thank you!! '~' i'll try better!

헉 너무 좋네요..!! 그림도 내용도 참 예쁩니다

감사합니다! 영광님 그림도 무척 멋지네요~!
좋은 그림 많이 부탁드립니다(특히 미소녀라든가 미소녀라든가 미소녀 그림을!)
'~' ㅎㅎ

아... 7번째 컷에서 두근거렸네요~

나름의 클라이막스였어요! ㅎㅎ
두 사람 잘 되었으면 좋겠다 ㅠㅠㅠ 그죠! ㅠㅠ

이야
진정한 밀당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224.09
ETH 2508.01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