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과 외설

in #kr6 years ago

IMG_20150930_203710.jpg
인류사에는 아주 긴 시간 동안 예술과 외설을 구분짓는 여러가지 담론들이 있어왔습니다만,

저는 그런거 모릅니다.

야하네요. 그렇죠?

Sort:  

눈빛섹시함이 상당한데여..?

유혹 1회 성공?!

제 눈에는 아름다운 예설 .. 로 보입니다. . . .

멋진 표현 감사합니다..! 예설이라 부르는것도 괜찮네요 ㅎㅎ'~'

오른쪽으로 갈수록 예술에 가깝고 왼쪽으로 갈수록 외설에 가깝다고 할까요? ㅎㅎ

크으... 촌철살인에 가까우신 댓글이군요 ㅋㅋ

사실 모르는것 보다 모르척 하는게 더 어렵더이다 ㅋㅋ

예술이네요

감사합니다 '~'!

nsfw 태그를 적절히 쓰셔야 할 것 같네요 ㅎㅎ @abyssray 님 남체 그림도 궁금해지는..

nsfw가 뭔지 검색해봤어요 ㅋㅋㅋ
남자는 1년에 두세번 정도 그린답니다.. 나중에 올려볼게요 ㅋㅋ

nsfw 태그 쓰시면 알아서 가려주거든요 ㅎㅎ 기대하겠습니다~

알아서 가려준다구요...? 게시물 노출이 안된다는 이야기인가요?
아니면...(인공지능 시스템이 그림에서 비키니라인만 가려주는 상상 중)

알아서 가려주는 인공지능이라니 ㅋㅋㅋㅋ
이런 식으로 목록에서 가려줍니다~

nsfw

오호.. 선택적으로 게시물을 볼 수 있게 하는거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머... 넘이쁘다..
오랜만에 다시 찾아뵙네요 ㅎㅎ
사진외에도 다른글들 너무 인상깊게 봤어요..! 감정을 흔드는 필력.. 앞으로 다시 자주찾아올껀데 반겨주실꺼죠~~?

예술은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 그 반대가 외설이라고 생각함다^^

야! 하네요^^

저는그 기준 알아요 ㅋ.
보거나 듣는 이의 몫이라는 거지요. 비평가나 권력자의 기준이 아닌.....
같은 사람조차 어제까지는 외설로 보이다가
오늘은 예술로 보일 수도 있을 테니까요.

잘 보았어요. 오늘치 보팅이 남았다면 하고 갈 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8029.30
ETH 3272.6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