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소녀를 그리는 심해가오리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1111111.png

미소녀를 그리고
미소녀를 연구하고
영감 얻고, 나누는 것을 좋아합니다.

짬짬히 그리는 그림과 이런저런 잡상이 주가 될 것 같군요.
잘 부탁드립니다!

Sort:  

오.. 미소녀!!
그림을 자주 구경하러 와야겠네요 ㅎㅎ
친목친목~

반갑습니다! 미소녀 포포님! ^~^
처음으로 댓글 달아주셔서 영광이예요~!
앞으로도 영감 많이 얻어갈게요~ ㅎㅎ 잘 부탁드려요~

저두 잘부탁드려요!
너무 좋은분하고 알게되서 좋아요 :)

저~두 좋아요!'~'
기분이 좋네요 ㅎㅎ

팔로우 할게요~
멋진 그림 기대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미소녀와 메카닉은 떼어놓을 수 없는 조합이죠! ㅋㅋ
메카닉 그리는 것도 좋아하는데, 나중에 올려볼게요!

만나서 반가워요^^ 미소녀라~ 팔로워 해야겠네요. 좋은 그림 부탁 해요^^

반갑습니다! ^~^
초창기라 다들 으쌰으쌰하는 분위기인거 같아서 좋네요 ㅎㅎ
잘 부탁드립니다!

같이 하자는 좋은 문화가 스팀잇에 있는 것 같아요^^

전혀 새로운 보상체계가 가져오는 패러다임의 변화! 기대 되어요!

이쁘여자 보는게 제일 재밌는 본인 팔로하고 갑니당.
가오리 오지게 귀엽군요

취향이 같으시군요 ^~^(하이파이브~)
잘 부탁드려요~ 귀여운 가오리예요~ 파닥파닥 '~' ㅋㅋ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요!

환영합니다 ^^ 앞으로 자주 뵈어요 ^^
심해가오리님 활동 너무 기대되는데요?
이거 처음부터 너무 기대주시는거 아닙니까!~~
ㅋㅋ (농담입니다 ^^)

미녀 샐럽분들께서 자꾸 환영해주시니까 몸둘바를 모르겠네요 ㅎㅎ
스팀은 정말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ㅋㅋ
감사해요! 잘 부탁 드려요!

반갑습니다.
어떠한 그림으로 맞이해 줄지
기대하며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566.44
ETH 2483.5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