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인국 테마파크(Soingook Themepark) ... Fantastic miniature world in Jeju... ^^

in #kr7 years ago

.
.
즐거운 불금입니다... ^_^
제주여행중에 다녀온 소인국 테마파크를 소개합니다... ^^
국내 최대의 미니어처 테마파크라고 하네요.
세계의 유명 건축물들이 모두 모여있어 세계여행을 하는 기분이 듭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화속의 캐릭터들도 많아서 마치 이야기속에 들어온듯 ... ^^
아직은 어려서 인지 태은이가 제일 좋아하네요.
여행중에 찍은 사진을 몇장 올립니다... ^^
Soingook Themepark is the Korea's largest miniature theme park in Jeju Island.
It is an ideal, complex cultural tourist destination including about 100 miniatures of famous buildings in more than 30 countries.
I will share some photos which I took during my visiting this fantastic world... ^^
If you plan travel to Jeju Island in Korea, you need to visit this place... ^^

1.jpg

자유의 여신상, 런던브릿지, 오페라 하우스도 보이네요... ^^
3.jpg

커다란 풍뎅이와 불상입니다... ^^
4.jpg

커피한잔 드세요... ^^
8.jpg

11.jpg

지난번에 소개해 드린 유리의 성 마법의 숲과 멀지 않고, 오설록 근처라고하네요.
아래 링크를 방문하시면 더 많은 정보와 사진이 있습니다... ^^
If you visit below links you will find more photos and information... ^^
http://www.soingook.com/
http://www.soingook.com/index.php

.
.

Have a nice day... ^_^

Sort:  

Cheer Up! 와우!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많이 투표했어요! 우리 앞으로도 힘내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x for sharing

Thankyou for sharing @abdullar . . I follow next post 👍👍👍. Upvote

오설록 근처군요.. 제주도를 안간지 3년이 지났네요.. 올해 한번 가야겠네요 ^^

불금이라니.... 오늘도 야근해야 되고, 주말에도 출근....ㅠ
제가 불 꺼버렸습니다... 편히 쉬는 금요일 되세요^^
소인국 테마파크는 아이들이 좋아할듯... ㅎㅎ

제주도에서 세계여행을 하셨군요! 아이들이 참 좋아하는게 사진에서도 느낄수가 있네요.

8년전 쯤 혼자서 제주도 스쿠터 여행을 떠났을때 이 소인국테마파크를 방문했던 기억이 납니다. 저도 따님처럼 신났던 기억이 스물스물 떠나오르네요 @_@ 스팀잇은 잊었던 추억을 가끔 꺼내게 해줘서 좋은 것 같습니다 :D

사진속의 태은이가 즐거워 보이네요
제주도에 여행가게 되면 들러봐야 겠어요
제주는 수학여행때가고 안가봤네요

저도 아이들도 제주도에 처음 가봤는데... 재미있는 곳이 많더군요.
소인국도 기억에 남는 곳중에 하나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989.66
ETH 3120.22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