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온 김치 - [사진]

in #kr7 years ago

.
.
마눌님이 안 계시니 먹고 싶은 것도 많군요... ^^
휴가는 아직도 2주 넘게 남았는데... 까마득합니다.
일단은 사진으로 만족하고... 올려봅니다.
8월이 빨리 오기를... ^_^
15.jpeg

한국에서는 흔하지만...
중동에서는 맛보기 힘든 깻잎과 고구마순입니다.
좋아하는 겉절이도 있네요... ^^
3.jpeg

5.jpeg

7.jpeg

9.jpeg

11.jpeg

완성... ^_^
김치 만드시느라 고생하신 @white-rose님, @bbana님께 감사(?) 드립니다... ^^
갑자기 배가 고파지네요.
13.jpeg

.
.
즐거운 저녁 되세요...^_^

Sort:  

Interesting meal .....could use a bit of sriracha :)

Hi, thanks for your interesting post. Welcome to my blog @evgenya

에고~~ 고생 많으십니다 ㅎㅎ
맛나게 드세요

It's like vegetable kale in aceh !!

proses membuat makan yang bagus.

it seems so good but i dont understand your language. will you plz translate in english

Proses pembuatan yang sangat unik,namun sepertinya menghasilkan olahan makanan yang lezat dan nikmat.

Terima kaaih sudah berbagi @abdullar

깻잎장아찌... 든든하시겠습니다^^
사모님이 white-rose 님 이시군요 ㅎㅎ

헛... 눈치 채셨군요...ㅎㅎㅎ

중국에서 생활중인 저로써는 압둘라님의 한국음식에 대한 갈증을 200% 300% 공감합니다 ㅠㅠ
어떨때는 음식때문에 한국가고 싶을때도 있어요^^
한국 반찬 받으셨을때 너무 좋으셨겠어요^^

사진만 받았습니다...^^

헉... 죄송합니다..ㅠㅠ

안녕하세요! 저는 영국에 살고있는데 침흘리고 갑니다 ㅠㅠ

헐... 미안합니다...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304.77
ETH 2534.68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