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과 일상... ^^

in #kr7 years ago

.
.
비트코인을 사고, 잘 알지도 못하는 알트코인들을 거래한지도 벌써 3년이 지났네요.
그러던 중에 우연히 밴드에 가입하게 되었고, 많은 정보와 위로를 주고 받았습니다.
저는 주로 받는 쪽이었지요… ^^
ANGEL이 있었고… BTS, MUSE, PLAY가 있었고… FSC도 있었네요.
대부분 손실을 보았고, 한동안은 코인거래를 쉬었던거 같습니다.

작년 여름에 쿠웨이트로 이직을 하면서 스팀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몇달 동안은 글에 쓰고 보팅을 받아도 보상은 많지 않았던거 같습니다.
1불이 안되는게 대부분이었지만… 팔로워가 늘어가고… 명성이 한단계씩 올라가는것을 보면서 흐믓했습니다.
요근래에는 스팀가격도 어느정도 오르고, 가입자도 늘어나면서 스팀에 대한 긍적적인 생각이 쌓여 가는군요…^^

light-2223129_960_720.jpg

출퇴근 시간이 즐겁습니다.
좋아하는 음악을 켜고… 담배를 하나 물고… 즐거운 상상을 할수 있으니까요… ^^
4달러, 10달러를 넘어서는 날을 상상해 봅니다… ^_^

Sort:  

한번씩 저도 거쳐갔던 코인이네요..
그래도 빗쉐는 올해^^
괜찮았던거 같은데..
더운곳에서 건강유의하시고 일하세요^^

감사합니다... ^^

great

여러 코인중 본인이괞찮타하는 코인 저점에서 매수해서 지켜보신다면 1년안에 대수입날듯합니다.^^

네 저도 게이지가 다섯배쯤 올라갔으면 졸겠어요
마구 퍼줘도 좋을 만큼요 ....

조만간 그렇게 되실거 같은데요... ㅎㅎㅎ

게시물은 제가 항상 수행의 미니 기사에게 당신을 읽을 흥미 있습니다. 나에게 친구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bdullar

Want to read but not understand that language

You can see translated contents if you use Chrome. It would not be perfect but you will get the gist of the idea.

  • Right click on mouse > Translate to English

머지않아 같이 웃어요

네... 그리 멀지 않은것 같습니다...^^

즐거운 상상이군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425.65
ETH 2646.01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