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의도가 아닌 것 같아 정보를 공유 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
.
오늘 스팀잇에 접속하여 wallet에 들어가보니
아래와 같이 소량의 SBD를 보내면서 문자를 보내는 계정이 눈에 띕니다.
저만 그런가 하고 다른 몇분의 지갑을 확인 해보니 다른분들에게도 비슷한 메시지가 와있네요.
1.jpg

개인정보를 탈취하려는 의도로 보입니다.
스팀잇에 가입자가 많아지고 성장할수록 비슷한 수법이 많이 나타날것 같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bro the user has bad reputation on the community, the same user message on sweetsssj wallet..

his a fraud and hacker bro..please advice , don't be fall on the trap my fellow stemmians...

beware on hacker username: accounttransfers

thanks for sharing bro @abdullar

피씽의 수단이 점점 늘어 나는 것 같습니다. 항상 주의 또 주의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I like all post and thanks my friend 💙

영포자의 장점을 하나 발견했습니다 ㅋㅋㅋ

네~ 조심해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

당신은 멋진 게시물을 많이 가지고 있지만, 이것은 지금까지 최고의 사람 중 하나입니다. 나는 오늘 이것을 필요로했다! 감사.

정보공유 감사합니다

How do you guys get to no what this guy I saying he seems good due

주의해야겠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560.27
ETH 2570.1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