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서 깝도이님을 볼수 있을까요... ^^

in #kr7 years ago (edited)

.
.
요즘 혼자 있는 시간에 주로 빨무를 봅니다... ^^
IMG_9782.JPG
[image from naver]

깝도이님의 경기를 주로 보는데 스팀잇을 추천해주고 싶은 생각이 들더군요.
생각난 김에 메일을 보냈습니다... ^^
어떤 답장이 올지 궁금합니다.
안보고 휴지통으로 바로 들어가지는 않겠지요... ^^

깝도이.jpeg

만약 메일을 읽는다면... 그리고 링크를 클릭한다면... 이글을 보게 되겠군요... ^^
보낸지 한시간도 안되서 자꾸 메일박스를 열어보게 되네요... ㅎㅎㅎ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다시 월요일 이네요.
즐거운 한주 되세요... ^_^

Sort:  

스타 다시 해봐야겠네요 ㅋ

보는것도 재미 있습니다... ^^

스타하다가 여친이랑 헤어졌었습니다^^

흥미로운 승부네요.
오신다면 스팀을 위해 즐거운 일일테고 ....
반대의 경우라면 또 도전 ........^^

될때 까지요...ㅎㅎㅎ

오... 요즘은 잘 보지 않지만 한창 봤던 스타 빨무 BJ 깝도이님이시군요 ㅋㅋㅋㅋ 스타판에 계신 분들이 오셔서 스팀잇배 스타리그를 해봐도 참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 좋은 소식 있었으면 좋겠네요~

네... 응원 부탁드립니다... ^^

스팀잇배 스타리그 추진 찬성합니다 +_+

Thanks for sharing your text for users. @naz722

아 스타 맞군요 ㅎㅎ 저는 주로 헌터를 즐겼는데요..
빨무는 시간이 너~~ 무 오래걸려서요 ㅋㅋ
좋은 결과가 있으시길 바랍니다~`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

네 ㅎㅎ 과연 올지 저도 궁금하네요 ^^

유명인이 온다면 대환영입니다 ㅎ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

유명한 분 한명이 또 ㅎㅎㅎㅎ올거 같습니다 ㅎㅎ

기대가 큽니다... 결과는 어찌 될지... 감사합니다... ^^

ㅎㅎ왠지 예감이 좋습니다 ㅎㅎ

오... 그러신가요... ㅎㅎㅎ

솔직히 저정도면 유튜브 등지에서 활동하는걸로도 충분히 수익이 나는데다가, 무엇보다도 섣불리 믿지도 않을 것 같기도요...
대체 돈이 어디서 생기는건지 이해하기가 어려우니까요.

그래도 한분 두분 오시기 시작하면 인터넷 방송 하시는 분들끼리는 잘 아시니, 요리저리 건너오면서 스팀잇이 엄청 활발해질 것 같네요!

네... 사실 큰 기대는 좀 무리겠죠... 아는 사이도 아니고... 그래도 일단 두드려 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93.50
ETH 2910.51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