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과 일상... [2017/09/03]

in #kr7 years ago

.
.
오늘따라 새벽부터 눈이 떠지네요.
맥심 한잔을 타서 컴앞에 앉아 봅니다.
밤사이 Bitcoin은 4500을 확인하고 약간의 반등이 있었군요.
며칠전 누군가 예상했던 시나리오대로 진행중인거 같아 흥미롭네요.
그 누군가가 예상하기를 며칠 횡보후 5000을 지나 만불을 넘어설거라고 했는데... 어찌 될지... ^^
문제는 알트가 낙오되지 않고 얼마나 잘 따라가느냐... 일것 같습니다.
보유하신 알트가 힘을 내기를 기원합니다... ^^

EOS, Bitshares, Steem은 어제까진 형동생하며 사이좋게 모여 있더니
오늘보니 Steem만 외롭네요... ㅜ.ㅜ
cm.jpg
.
.
회사에서 공문이 왔네요.
[On the occasion of Arafa day and Eid Al-Adha Holiday for the year 1438 Hijra, the company will consider Thursday, Friday, Saturday, Sunday, 31 August 2017 & 1, 2, 3 September 2017 as an official holiday. And Monday 4/9/2017 will be a rest day in lieu of Friday. The resumption of duty will be on Tuesday 5/9/2017.]
이슬람의 최대 축제중에 하나인 Eid Al-Adha Holiday로 월요일까지 휴무이고 화요일 출근을 합니다.
Eid Al-Adha Holiday는 메카 성지순례가 끝나고 열리는 이슬람 최대 명절이며 대제, 희생제라고도 불립니다.
아브라함이 아들 이스마엘대신 양을 제물로 바친 전설에서 유래되었다고 하네요.
축제에서는 어린 양을 제단에 바치며, 순례에 참가하지 못하는 무슬림들은 각 가정에서 잡은 양이나 낙타, 소 등으로 제를 올린 뒤 이웃 및 가난한 사람들과 함께 나눠 먹는다고 합니다.
Eid-al-Adha-Wishes.gif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s for information

👍👍👍👍👍

스팀은 떨어질때 같이 떨어지고 오를땐 안오르는듯,,
슬프네요

Happy eid mubarak my friend @abdullar
In my country, we always cook Timphan (it's our traditional food in Aceh, Indonesia) when the idul adha or idul fitri come.

Thanks for sharing and glad to know you.

Best regard from Aceh, Indonesia :@maulida

Dek kbi timphan ke abg saboh, pee jeut abg jak urumoh, abg na d sputran lhokseumawe, adek d pat tnggai?

안녕하세요 abdullar님, 아 네 쿠웨이트도 휴무시군요.. 필리핀도 지난 금요일 라마단 행사로 휴일이었거든요 ㅎㅎ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minal aidzin walfaizin, apologize born and inner

Awesome post, I really enjoyed it. I hope you appreciate the vote!

행복한 주말 되세요♡

스팀만 멀리 잇네요 그 이유가 뭘까요

외로운 스팀... 스팀만 저 멀리 있네요... ㅎㅎ
벌써 Eid Al-Adha Holiday 군요.
Eid Al-Adha Holiday 사진도 아름답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