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과 일상... [2017/08/08]

in #kr7 years ago (edited)

.
.
살면서 즐겁고 행복한 날들만 있을수는 없겠지요.
힘들고 ... 누구에게 예기하고 싶을때 ...
늦은 밤 연락할수 있는 친구가 있어 ...
얘기할 수 있다면 좋겠네요 ... ^^

그런 친구들이 있어서 행복합니다.
스팀잇이 아직은 어려워 시간이 필요하겠지만...
우선은 스팀티를 나누는 것으로 고마움을 전해야 겠네요... ^^
1502162121696 - 복사본.jpeg

1501611147057.jpeg

출근 시간이라 바쁘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_^

Sort:  

모두 압둘라님의 친구분들이신가요?
그럼 압둘라님이 실상은 30대이셨던 것인지..
사진을 보니 매우 의심이 되는 상황입니다. ^^

친구분들과 즐거움 가득한 시간 보내셨을것 같아 그 미소에 제 기분도 행복해집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금요일 저녁은 전주에서 먹을수 있겠네요... ^^

the real couple @abdullah
and I think so very nice food for you
hehehehe

they are my friend and wife... ^^
thanks for visiting and reply... ^^

your welcome

공원에서 깊은 감정

바이어스 숨겨진 의미

아아 이정표 기대
아름다운 애무 눈
친구 지루함없이 꿈
때때로하자 사이비
꼬마 전구 농담
당신이 웃음을하게 배치
간 조용한 읽기
지금은 내 시간
사랑하는 puitiskan하려면
사랑을 말하는 것은
저에게 당신의 여자 친구를 확인
칸 kubingkai은 당신의 아름다움을 pobud
저에게 당신의 여자 친구를 확인
내 이야기를
지금은 내 시간
사랑하는 puitiskan하려면
사랑을 말하는 것은
나에게서 멀리 실행하지 마십시오 ...
당신은 나에 대해 잊지 마세요 ...
나에게서 멀리 실행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나에 대해 잊지 마세요 ...

행복한 생활이 생활에 필요
단계에 오랜 시간이 소요
@abdullar은 오늘 이야기를 공유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응답 또한 주셔서 감사합니다 ^^

소통할 수 있는 누군가가 옆에 있다는건 행복한 일이죠!!
보기 좋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나누고 사는 삶 좋은 거 같습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고래티 너무x100 보기좋습니다ㅎ.ㅎ
즐겁고 좋은 하루되세요 !

감사합니다... ^^

역시 스팀파워...보기좋아융 ㅎㅎㅎ

감사합니다.. ^^

스팀티 나눔 굿이네요^^
이제 동네마다 볼 수 있는건가요? ㅎ

힘들때 위로해줄 사람이 있다는 것이 진정한 행복일듯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충분히 행복한 분이신것 같아요^^ 보기좋습니다 티도 너무 이쁘네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190.13
ETH 3187.5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