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과 일상... [2017/08/06]

in #kr7 years ago

.
.
2주간의 외부교육을 마치고 드디어 사무실에 복귀를 하였습니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교육은 지루하고 따분하네요 … ^^
밀린 업무는 대충 정리하고…
스팀잇의 글을 읽고 있으니…
이제야 일상으로 돌아온 느낌입니다… ^^
보안 규정상 로그인은 안되지만 스팀잇에 글을 읽을 수 있어서 좋네요.
20170806_111054.jpg

톡방을 보니 @imagediet 님에 대한 얘기가 있었네요.
요며칠 글을 많이 올리셔서 그런것 같습니다.
일단은 만명이 넘는 팔로워가 눈에 띄는군요… ^^
링크로 걸어놓은 http://imagediet.co.kr/ 을 클릭하니 자향미 한의원이 나오네요.

개인적인 생각에는…
8시간에 24개 정도의 홍보성 글이라면…
글쓰기에 들인 노력만큼의 홍보효과에는 미치지 못할것 같습니다.
보상이 목적인지 홍보가 목적인지 좀 애매하기는 합니다만…
홍보가 목적이시라면 Promotion 기능을 사용할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물론 스팀이나 스달로 결제를 하게 된다면 말할 나위가 없겠지요… ^_^
일단 카톡으로 문의를 드려 보았습니다… ^^
Screenshot_2017-08-06-13-09-45.png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

Sort:  

압둘라님의 문의에 동문서답이네요..

저러다가 스팀잇이 스탑잇될 수 있을텐데..

기승전 한의원 ㅋㅋㅋ 너무재밌네요 ^^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행복한 한주 시작하세요~

하하하 ^^;

스티밋이 커지기는 하나 봅니다 :)

congratulations

안녕하세요 abdullar님 정말 오늘은 한의원 홍보글이 많이 올라오는
하루였네요.. 뭔가 싶어서 보다가 지쳐서 그만 ㅋㅋ 교육받으시느라
수고가 많으셨네요.. 오늘은 편안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아 네 ㅎㅎ 저도 감사합니다^^

오 허니웰 교육이셨네요...
오랜만에 허니웰 로고를 보니 정말 반갑네요 ㅎㅎ
제가 예전에 승선했었던 선박의 IAS 가 하니웰 시스템이었거든요.. 하니웰이 워낙에 커서 ㅎㅎ
계장관련된 일을 하시나봅니다 :)

계장을 아시는군요... 반갑습니다... ^^

저에게도 스팀이 일상으로 깊이 들어와 버렸습니다.

카카오도 봇 사용하나..-ㅅ-;;
요새 한의원 과학적인듯

스팀이나 스달로 결제가 된다면 ... 스팀잇에서는 홍보가 제대로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스팀잇이 더더 커졌으면 좋겠어요.교육 수고하셨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1
BTC 62166.63
ETH 3021.89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