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과 일상... === [2017/08/01]

in #kr7 years ago (edited)

.
.
며칠째 스팀잇 싸이트 접속이 않되어 이것저것 많이 해보았습니다.
인터넷 방문기록도 지워보고...
vpn도 깔아보고...
공유기도 바꾸어 보고...
노트북도 새로사고....ㅜ.ㅜ
원인은 이동통신사에 있었네요.
지금까지 사용했던 Zain에서는 며칠전부터 스팀잇에 접속이 안되는 군요.
오늘밤은 VIVA공유기를 잠깐 빌렸고... 내일은 대리점에 가서 새로 하나 사야 할것 같습니다.
일단 원인을 찾았고... 5일만에 로그인을 하니 감개가 무량합니다... ^^
같이 고민해주신 밴드분들, 카톡방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_^
1.png
[image from google]

@changkyun07 님께 주문한 스팀티가 도착을 했습니다... ^^
13일 모임때 가지고 가겠습니다.
참석자는 @jungs(100), @jhyun6913.park(95), @abdullar(100), @white-rose(95), @bbana(90) 입니다... ^^

한국은 새벽시간 이군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

Sort:  

그래도 문제가 잘 해결되어서 다행입니다.
^^

오랜만의 접속 환영합니다^^
해외에 계신데 이제 귀국하시나 보네요~ㅎㅎ 좋은 시간 보내시길요~!

Greetings @abdullar.

Will you be providing a translation for your english speaking readers? ^_^

Wishing you and your family all the best. Cheers.

Mu brother, why have you lately not written in english? hehe

엇 안그래도 글이 올라오실때가 됫는데 안올라오시길래 방금도 찾고있었네요! 방법을 찾아서 다행입니다 ㅎㅎ

다행이십니다!!ㅎㅎ 곧 귀국하시는군요 :) 화이팅입니다!!!

휴가입니다... 길지는 않지만 기대가 됩니다...^^

고생많으셨습니다!
조심히 입국하세요!!^^

에고..많이 답답하셨겠어요ㅜㅜ스팀티 도착했군요^^입고 찍으시는 착샷 기대해도 되는건가요??ㅎㅎㅎ

잘 도착햇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동통신사에서 막히는 경우도 있군요 원인 찾느라 고생하셨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