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과 일상... === [2017/07/27]

in #kr7 years ago

.
.
[익어가는 대추야자]
요즘 날씨가 많이 덥나요... ^^
이곳 쿠웨이트도 만만치 않은 것 같습니다.
50도를 넘나드는 더위가 계속되네요.
대부분은 습도가 없어 그나마 다행이지만, 어쩌다 습도가 있는 날에는 그늘도 별 도움이 안되는거 같습니다.

모든걸 녹일것 같은 강한 태양 아래에서도... 대추 야자는 익어가고 있습니다.
집앞 정원에서도 ...
길가의 야자나무에도 ...
2.jpg

3.jpg

4.jpg

1.jpg

.
.
[스팀잇에 글쓰기]
비트코인도 스팀도 가격이 많이 하락을 했네요.
와중에 변동성도 심한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은 요즘같은 때는 단타나 트레이딩 보다는 스팀잇을 열심히 하는게 남는것 같습니다.
단타나 트레이딩에 익숙하지 못한탓도 있지만...
장기적으로 본다면 위기를 기회로 만들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봅니다.
자기를 표현하고 새로운 사람과 교류하면서 자신만의 영역을 넓혀갈 수 있으니까요.
너무 좋은 글이 아니어도 되고... 너무 멋진 사진이 아니어도 됩니다.
가격이 상승하고 사람들이 몰리는 시점에서는 지금 이순간의 노력이 빛을 발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즐거운 주말이 시작 되었네요 ... ^^

불목금 되세요... ^_^

Sort:  

KR 일일 Top10 랭크 1위에 랭크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abdullar, 뜨거운 공기 동지에주의

what is the name of this fruit?

1.png
Feel Free To checkout my blog : https://steemit.com/@sumayia

2.gif

대추야자 한번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49도....서울에선 덥다고 얘기도 하면 안되겠네요 ㅎㅎ

저도 그래서 남은 코인을 정리하고 파워업 했는데 나중에는 잘한 결정이라고 생각할것 같네요. 꾸준한 활동을 해야겠습니다. ^^

뜨겁다가 습하고...습하다가 찌고...그러네요. Take care, @abdullar ^^

우와 대추야자 제대로 먹어본적은 없지만 정말 어마어마하게 크네요.

You got my vote and a resteem :]

Cuanto fruto

와...50도...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72.75
ETH 3183.00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