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과 일상... ^^ === [2017/07/21]

in #kr7 years ago (edited)

.
.
[압둘라와 소주한잔 ...]
댓글로 신청해주신 분이 세분 계십니다.
@jungs(100), @jhyun6913.park(95), @white-rose, @kwak
유선으로 확인해 주신 @bbana 님까지 포함하면 다섯분 이네요...^^
스팀티 사이즈를 알려주시면 그날 가지고 가겠습니다.
13일을 선호하시는 것 같아 날짜는 확정합니다.
응원해주신 분들이 많아 음식과 술값은 부족하지 않을꺼 같네요.
감사합니다....^^

[내고향 정읍 ...]
마눌님께서 보내주신 고향 사진을 몇장 올립니다.
사진으로 보니 마음이 푸근해 집니다.
오랜만에 찾은 칠보... 사람은 별로 없고... 백구가 반겨 줍니다... ^^
1.jpeg

3.jpeg

4.jpeg

7.jpeg

오늘이 불금이군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Sort:  

소주한잔적극참여일인입니다.^^

참석하시나요 ??
사이즈 알려주시면 스팀티 준비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약속이 안잡혔는데, 집안일로 힘들게될꺼같습니다. 저는 다음에 기회를 보겠습니다. 쩝~~

Really beautiful scenery, awesome

물론 청평 보다야 크겠지만 ....,
닮은면이 많은 곳이네요.
불금 룰루랄라 하시고요..........................^^

와우 벌써 후기가 기대됩니다 소주 한잔!!!

즐거운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한적한 풍경에 힐링되는 기분입니다^^

캬~ 소주한잔!! 좋은 모임되세요^^

네분이나 신청해 주셨군요 ㅎㅎㅎ 좋은만남가지시길 바랍니다 ^^
저도 시골에 살아서 그런지 사진이 정감가네요!!ㅎㅎ

한국에 가본지가 언젠지.....
청정한우? 그다음엔 뭐라쓴건지?
한우 숫불에다 구워서 소주한잔 할날이.....

유기농 아닐까 짐작해 봅니다...^^

평화로운 풍경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672.72
ETH 2996.85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