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가족여행 계획 ... ^^

in #kr7 years ago

.
.
예진이가 보내준 여행계획입니다... ^^
1501766228122.jpeg

8월 중순이면 휴가철이어서 미리 예약을 해야 겠지요... ^^
새벽부터 바빴네요...^^

[항공권예약]
전주에서는 제주에 가는 비행기가 하루 두편 밖에 없네요.
출발/도착시간도 우리랑은 좀 않맞는 것 같아서 광주에서 출발하는 걸로 예약을 했습니다.
전주에서 군산보다는 거리는 좀 멀지만 운항 횟수도 많고 시간도 적당한걸 선택할를 수 있읍니다.
열흘전이라 싼항공권은 거의 없고 정상가격으로 예매했읍니다.
좀더 미리 하면 저렴한 가격을 찾을수 있을것 같네요.
[숙소 예약]
제주가 처음이다 보니 숙소를 정하는게 가장 힘들었습니다.
중문쪽에 볼거리가 많은것 같고... 중간 정도에 위치해 있어서 2박을 예약했고, 마지막 일박은 제주공항에서 가까운 애월에서 지내기로 하고 예약을 했네요... ^^
가족여행이다 보니 관광보다는 휴식에 중점을 두어 숙소선택에 좀더 신경을 썼습니다.
@jejujinfarm님께서 조언을 많이 해주셔서 수월하게 마무리 하였습니다... ^^
출발 하루전에 @jejujinfarm님과 만나기로 했는데... 기대가 됩니다... ^^

랜트카는 제주에 도착해서 하기로 했습니다.
본인과 통화를 해야 하는데 요며칠 070 전화기가 안되는 군요.
정 안되면 택시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더군요.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하루 이용하는데 11만원 정도 하네요.
(비용7만원 + 점심 1만원 + 팁3만원)

예진이가 계획한 곳을 모두 갈수는 없겠지만 최대한 많은곳을 가볼계획입니다.
한국에서 첫 가족여행이라 기대가 됩니다.
날씨가 좋기를 기대해야 겠네요... ^^

즐거운 주말 되세요...^_^

Sort:  

압둘라님~택시 기사분 벌써 예약하신거 아니시죠???
스팀쳇 확인 부탁드려요~~~

예진이 여행 계획서가 너무 귀여워요 ㅎㅎ
많은곳을 보는게 목표인거면 택시를 이용하는게 좋아보이네요...은근히 도로에서 허비하는 시간이 많으니깐요...기사분과 미리 여행계획지를 공유하면 스케쥴 관리가 좋아보이네요...
비용도 렌트카보다 비싸지 않구요...
총4일을 같이 다니시려면 노련하고 유순하신 기사분을 만나셔야 할텐데...음음음...
이글을 이제서야봐서 낼 함 고민해봐야겠습니다~

Hopefully a happy weekend .. @abdullar :)

즐거운 가족여행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여행의 시작은계획이죠^^

아주 좋은 게시물 .. 여기 내 친구 내가 강력하게 지원을 기대 steemit 단지 초보자. 나는 나에게 표를주십시오 @abdullar

재미 있고 독특한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그러한 기록은 우리가 수행 할 각 작업을 기억하는 데 도움이 때문이다. 독특한 기술이 성장하고 정교한대로 그들은 작은 책 레코드를 사용하기 때문이다.

저런 계획표를 받으면 안 받들 수가 없겠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 ^^

감사합니다...^^

일정이 다 소화하긴 무리가 있어 보이긴 하네요.
최대한 많은 곳을 보고
다음 번엔 좋은 쪽으로
천천히 다시 보면 느낌이 새로우실 거예요 ^-^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