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파리, 리옹, 투엘 여행 8일)을 잘 알고 있습니다.

in #kr2 years ago

프랑스에 이렇게 일찍 발을 옮길 줄은 생각하지 않았으며, 프랑스가 이렇게 많은 예기치 않은 일과 깜짝 선물을 줄 거라고도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프랑스는 언제나 이렇게 가까운 것 같고, 그래도 이렇게 멀게 느껴졌습니다. 르꼬르, 드 샹들레, 바젤 바젤을 읽으면 프랑스가 아주 멀지 않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파리 성모대성과 선배제에 와서는 플랑스의 지나온 역사가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상쾌합니다. 외국인 오제 미술관, 리옹 미술관에서 길을 잃고, 돌아보니 작가들과 예술가들과의 소개책으로 알고 있던 "구인구직"이 벽에 걸려 있습니다. 프랑스에 온 전까지는 듣지 못했던 장소들이나, 잘 알고 있는 사상가, 예술가들이 살고 있

Day1 그런 시작은 그렇게 플랑스스러워

9월 13일, 제주에서 출발해 10시간 가까이의 비행을 거쳐 파리에 도착했습니다.
  가방을 끌고 지하철 역에서 나와 이제부터 시작할 플랑스의 낭만적인 여행을 준비하기 위해 소질기를 차고 있을 때, 일단 RER 노선이 정지되어 길을 잃게 됐습니다. 제주 공항에서 파리 시내로 가기 위해서는 RER B 노선이 가장 편합니다. 그러나 그날은 파리 시내의 정부 수도권 교통 정지제가 시행되었기 때문에 RER 노선이 정지되고, 시내 지하철의 운행은 일반적으로 1/5로 줄어들었습니다.

낭만은 양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 쪽은 사로잡기 어려운 세련미가 있고, 다른 쪽은 장난감이 될 수 있습니다. 세련미가 있는 플랑스는 느껴지지 않고, 장난감이 될 수 있는 정부 수도권 교통 정지제가 자꾸만 찾아와서 우뚝서기는 시작을 장식해줍니다. 공항 직원의 지시대로 우리는 열차를 타고 파리 북역으로 이전할 결정을 내렸습니다. 공간이 넓고 허약한 역장에서 열차가 오지 않을까 걱정하며 기다리고 있을 때, 우뚝서기는 소리가 저편으로 전해져와서 드디어 기대가 이루어졌습니다.

열차를 타고 파리 북역에 이르렀을 때, 숙소까지 지하철을 타기 위해 준비합니다.

지하철 정기권을 살 때, 우리가 손가락으로 세기 위해 개인 정기권이나 여러 개의 정기권을 살것인지 고민하고 있을 때, 허리에 솜 수건을 쓴 아랍 여자가 우리에게 정부 수도권 교통 정지제의 영향으로 오늘은 수단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알렸습니다.

헤헤헤헤, 이런 좋은 일이 있구나! 이렇게 생각하며 수많은 지하철을 타기로 결정한 저는, 수 시간 후 정부 수도권 교통 정지제가 지하철을 치명적으로 상처입게 할 줄은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파리에 첫 날의 일정은 상당히 급합니다. 예약한 소규모 숙박업소에 입실한 후, 루피스 박물관 근처의 선물점에서 온라인으로 예약한 파리 박물관 전용권을 체크인 한 후, 저녁 전에 새나 강 부두에 도착해 저녁시간에 새나 강을 거리낌으로 여행할 수 있도록 계획합니다.

노동 제정으로 인해 공항에서 시내까지 가는 시간이 원래 계획보다 많이 소요되었습니다. 숙소를 찾을 때도 잘못된 길을 찾아 오래 걸렸고, 운이 좋게도 식당을 운영하는 아버지 어머니 쌍둥이와 만나 우리에게 길을 알려주어서 최종적으로 장소를 찾았습니다. 숙소에 도착한 시각은 오후 5시 이상이었고, 짐을 내려놓고 숨을 쉬지 않고 재빠르게 티켓을 수령하기 위해 출발했습니다.

계속 가속을 시켰고, 세나 강의 저녁 수영을 잘못하지 않기만을 소망했습니다. 이것은 파리에 첫날 가장 큰 기대였습니다. 파리 거리를 걷고 있을 때, 발은 산책하고, 눈도 게으르지 않고 360도 이 시티를 스캔했습니다. 성당 앞에 한 줄 이상의 치아가 있다는 것을 보았고, 아마도 여러분들이 과식을 하지 않도록 알려주는 것일 것입니다.

지하철 역의 간판도 매우 특색있었습니다. 작은 악마의 감각을 주는 유희절의 감각이 있었습니다.

卢浮宫地铁站,石头缝里都透着艺术范,站内装饰着很多卢浮宫藏品的复制品。

루프 궁 근처의 수제품 상점에서 파리 박물관 통표를 잘 수령했고, 앞으로 2일간의 파리 박물관 여행은 이것 하나로만 의존할 것입니다. 루프 궁에서 세나 강까지 이동하고, 아이파이어 탑을 지나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수상항구는 아이파이어 탑 아래에 있습니다. 세나 강 가장자리에서, 금색의 불꽃 모양의 조각상을 보았고, 그 근처에는 많은 꽃과 애니 왕비의 사진이 있었습니다.

이것은 자유의 불 조각상입니다. 뉴욕 자유 여신상의 촛대를 복제한 것으로, 1987년 프랑스와 미국의 우호의 상징으로 여기에 세웠습니다. 지금은 여기에 꽃을 정장하고 있는데, 애니 왕비를 기리기 위함입니다. 조각상은 알마 광장의 지하굴 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1997년 애니 왕비는 이 지하굴에서 차량 사고를 입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걸어가면, 세나 강 가장자리의 아이파이어 탑을 볼 수 있습니다. 탑은 원래 1889년 세계 전시회의 임시 전시품으로서 시작되었지만, 지금은 임시가 영원이 되어 있고 아이파이어 탑 없이 파리가 어떻게 되었을지 상상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저녁 행궁과 함께 아이파이어 탑으로 가고 있습니다. 초가지의 저녁 행궁은 한 해 중 가장 온화한 것이고, 자체적으로 차분한 빛을 가지고 있는 금색의 효과가 있습니다.

저녁 행궁 아래의 아이파이어 탑도 온화합니다. 강철은 더 이상 차가운 것이 아니고, 따뜻한 색조를 방출합니다. 1968년부터 탑은 적갈색으로 칠해져 왔습니다. 생기 이후로부터 탑은 총 6가지 색깔을 바꾸어 왔고, 그 중에는 노란색도 포함됩니다.

수상항구는 아이파이어 탑 아래에 있습니다. 이전에 상품 중개업체에서 선박표를 예약했고, 1장 35위안, 여행 시간 1시간이었습니다. 전자표를 직접 인쇄하고 스캔하면 선박에 올라갈 수 있습니다.

세나 강을 수상하며 여행하는 것은 저녁에 가장 좋습니다. 이 때 기운이 없고, 빛이 좋고, 주간과 야간 두 종류의 강경관을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파리의 여름에는 저녁이 늦게 오기 때문에, 저녁 8시 이후에야 저녁이 옵니다. 선상에서 앞으로 부는 바람은 여전히 차가우니, 외투 한 개는 가져가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