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넷플릭스 리뷰] 킹덤! 조선시대 좀비가 나타난다면?

in #kr5 years ago

요즘에는 그림 안 그리시나봐요. ^^ 저는 따뜻한 느낌이라 좋아는데... 혹시 그림 파일 같은 거 스팀샵에 판매하시면 안되나요? 제가 특수교사인데... 이곳저곳에 강의를 좀 다녀요.

발표ppt에 @xinnong님 이미지를 좀 사용할 수 없을까요?

Sort:  

저야 넘 영광인데 ㅠㅠ 그러게요 예전부터 @abcteacher님 댓글보고 열심히 그림 연습해야겠다 생각했었는데...
요새 너무 바빠서 그림그릴 여유가 없네요 ㅠ.ㅠ엉엉엉
힘나는 댓글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제가 그려놓은 이미지는 농툰들 뿐이라...
발표자료에 혹시 사용할 게 있으시면 언제든 보내드릴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854.36
ETH 3283.36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