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출판진행사항 1탄] 메디컬마케팅 기획편 (부제 : 책 판매량은 기획에서 99%결정된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임용고시 공부방법(고시마당)의 저자, 말랑말랑 연극 대본(POD-교보)의 저자입니다. 1. 출판사와 인세나 홍보의 불만이 생기네요. 요런 부분을 원만히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1. 개인 브래드화 저도 많이 느끼고 준비하고 있네요. 조만간 다시 내용을 정리하여 전자출판 2개... 이어서 2년 뒤에 다시 출판 한 권해 볼까 합니다.
Sort:  

안녕하세요
스토리 장입니다. 인세와 홍보에 대해서는 사실 내가 하는것보다 잘하는 출판사는 절대로 찾을 수가 없습니다. 이에 가능한.. 직접 출판사를 차려서 운영하는것을 추천합니다.

특히나 개인브랜드를 위해서는 원고편집에대해서는 스스로 많은 부분을 고민해야하는데 이또한 출판사에서 해주는것이 아니므로 인디자인이라는 컴퓨터 프로그램을 배워 직접해보시기 바랍니다. :)

어디서 알려주는지 모르시겠다면 댓글남겨주세요~

네.. 인디자인 조금 공부하다.. ㅠㅠ 크흑.. 육아 전쟁과 업무로 잠시 멈추었네요. 저는 글쟁이다보니.. ㅎㅎ 아무래도 인디자인을 배우면 제가 직접 편집하면.. 더 좋겠지요... 출판사를 차리는 것은.. 제 책을 판매할 경우.. 인쇄나 이런것은 대행을 해야 하나요?? 1000권 소설책 크기로 무난하게 찍으려면 얼마나 들까요?? 고민이네요.. 그렇다고 출판사가 잘 홍보해 주는 것 같지도 않고..

@abcteacher님 ㅁ인디자인까지 배우시려군요 ㅜ
인쇄나 이런것은 대행을 맡기면 되나 그냥 맡기게 되면 어거지를 씌우는 경우가 많아서 가능한 모든 내역을 알고 맡기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1,000권을 단행본(보통책 사이즈)로 찍으면 인쇄비용만 150~300백 생각하시면 됩니다. 음... 퀄리티에 따라 차이가 많이 나요..ㅎㅎ

마치, 차 영업소에 가서 '차한대 얼마정도에요?' 이런 느낌 ㅎㅎ^^

차 한대 얼머정도에요 ㅎㅎㅎ 맞네요.. 공감 300% 입니다. ㅎㅎ 찬찬히 글감만 모으고, 강의 한 번씩 하고 있네요.. 어서 다시 전자책이라도 출판하려 합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54.80
ETH 3145.3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