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쉐어 투 스팀 (Share2Steem) / 타 SNS의 포스팅을 스팀잇에 자동으로 공유해보자

in #kr5 years ago

와우~ 유용한 포스팅을 많이 하시네요.
저는 이노무 스팀잇에 카테고리 기능이 없다보니
1월에 워드프레스 만들고, 스팀잇에 공유하면
보상을 받아야지 생각을 했었어요.

근데.. 인터넷에 보니. 게시판형(한국에 많은) 홈피는
그냥 제로보드 쓰라는 글도 있더군요 ㅠ

무엇이 답일지 ㅠ

Sort:  

아직은 스팀잇이 베타여서 그런지 이래저래 많이 불편한건 사실이죠. 그래서 저도 제가 작성해둔 정보성 글은 다음 글 작성시에 늘 별도로 링크를 수집해서 본문에 업데이트하면서 관리하고 있어요~ 당장은 불편해도 스팀에 미래가 있다 믿고 투자하고 있어서 스팀잇에서 삽니다 전 ㅋㅋ

크헉;; 그런방법이... 무릎 탁!!!
고작 5000 스파이지만,
어디로 임대 줄지 고민스럽네요 ㅎㅎ

저는 평균 단가가 지금 가격보다 한참 위에 있어서 솔직히 지금으로썬 스팀 수량 늘리는게 최선의 방법이라 보팅봇에 임대해주면서 다음 황소장이 오길 기다리고 있어요. 보팅봇 임대 수익율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