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생각..생각을 계속 하면 된다..

in #kr4 years ago

리바이님, 정말 오랫만에 스팀잇에 왔는데 뵙게 되네요. 제가 인생을 길게 살진 않았지만, 저는 보는 눈이 조금 있다고 생각합니다. ^^ ㅎㅎ 제 자랑.

연극 연출을 할 정도니, 사람 보는 눈은 있어야겠죠?

제가 보는 리바이님이라면, 충분히 하시는 일에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포기하지 마시고 좋은 결과 만드시길 바랍니다. 리바이님 덕분에 많은 분들에 도움도 얻고, 리바이님도 경제적 자유를 누릴 수 있기를 기원하겠습니다

Sort:  

앗 센세 ㅎㅎ 오랜만이네요!!! ㅋㅋㅋㅋㅋ 말씀이라도 그렇게 해주시니 힘이 납니다^^!! 열심히 더 해볼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9812.20
ETH 3376.99
USDT 1.00
SBD 2.78